근데 나에겜 희망이 없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7902
더 나아질 보잔도 없고
더 좋아질 보장도 없고
희망?이게 희망인가?
걍 농락 아닌가?
매일매일 버틸 만한 이유가 있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7902
더 나아질 보잔도 없고
더 좋아질 보장도 없고
희망?이게 희망인가?
걍 농락 아닌가?
매일매일 버틸 만한 이유가 있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소수과를노려보센
소수과?
예아
거기는 한 학급(?)같은 느낌이라네요
아무것도 안하는데 뭐가 보장되길 기다리시는 건가요
변화가 없으면 바뀌는 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