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수수대 [1053130] · MS 2021 · 쪽지

2026-06-21 14:23:59
조회수 338

3합 4 최저 탐구 버리는 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6943

무휴반입니다 가장 빡센 최저가 3합 4에 탐구 두 과목 평균이고 나머지 학교 때문에 과탐 필수로 해야 해요

작수는 국수영 97 95 2 나왔어요 영어는 원래 1 나왔어서 지금은 수학 위주로 하고 있는데 현실적으로 탐구까지 껴서 공부하는 게 맞는 선택일지 고민됩니다 작수 때 생지 봤고 올해도 생지 할 건데 지구는 그렇다 쳐도 생명 때문에요 탐구 공부할 시간에 수학 빡세게 돌려서 1 만들어놓는 게 맞을지 혹시 모르닠가 탐구도 공부하는 게 맞을지 의견이 궁금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