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6532
현역이고 미적 282930을 못풀어서 틀리는데 (가끔 풀어도 틀림..) 그냥 기하로 돌릴까요 지금이라도
기하 하시는 분들 기하 공부할 양이 많나요? 개념은 학교수업 들어서 어느정도 알고 있고 이제 시발점 같은거 최대한 빨리 들을수잇습니다 그래도 넘 늦엇나요ㅠㅠ 미적은 진짜 각이 안나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 잘거임 3 0
ㅇㅇ
-
후배들 만나니까 어후;; 너거들 미래다 이자식들아
-
한달만 버티면 된다..!
-
은테가 팔로워 몇명임 13 1
-
이감 4-2 현장 후기 : 국어 백분위 고정100%? 12 7
2027 이감 시즌4 2회차를 응시해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계속 토요일 오전 8시...
-
무물무물보질받질받 27 1
삼칠의사생활을파헤쳐보쟈
-
예측게입 2 1
풀매수 완
-
뉴비무물보 6 0
-
나는 누굴까 6 3
여긴 어디
-
오뿡이들 나가 14 2
-
닉변 2 0
추천
-
인하대와의 이별 1 0
참으로 슬프구나
-
나누군지기억나는사람 6 1
난기억안남
-
리젠 1 0
좀 죽으면 다시 살리러 올게 ㅂㅂ
-
기존 N제에서 적용된 해설처럼 자세하고 격이 다른 해설 적용 예정입니다. (사진은...
-
2027학년도 6평 사회·문화 데칼코마니 모의고사 2회분 배포 11 29
안녕하세요? 헤드마스터입니다. 2027학년도 6월 모의평가 사회·문화 데칼코마니...
-
야식 0 0
시켜말아
-
돌아온뻘글력 1 1
흐어ㅓ
-
똥테 개밤티 우우우우우 4 0
우우ㅜㅇ우ㅜ웅우ㅜ
-
근데 나는 종강했어 잘 자
-
스레드보다보니까 시발 너무 아줌마가되어가는기분임 5 2
으 아니 ㄹㅇ 마인드가 아줌마들이랑 동기화가되어가
-
정시파이터지망생 1 1
-
"범여권 일각 우려 목소리"…새 민정수석 전력 어땠길래 1 0
역시 관심은 사정기관 조율과 검찰 개혁을 이끌어 갈 한찬식 신임 민정수석에...
-
국ㅇ수어케잘봄 4 0
ㅈㅂ
-
이번 수학 이외로 3등급 가르는 준준킬러있긴했음.. 5 1
이 문제.. 풀때는 몰랐는데 나중에 정답률 보니까 생각보다 틀린 애들이 좀...
-
수학만표를파멸시켜서 0 0
수학을못보는게의미없엇으면
-
군체 내가 2 0
살면서 처음으로 며칠간격으로 내돈내산 여러번관람한 영화임 꼭보셈
-
사실성적표내꺼아님 0 0
모09옯비언의성적표도용함
-
진짜귀엽네 10 0
ㄹㅇ
-
퇴근 완료 2 1
길가는 학생 커플을 보니 우울해지농
-
아니 군체안봤냐고 10 0
응?
-
햄들다.. 5 1
햄듦..
-
무물보 13 2
-
수능 안 볼 꺼니깐
-
통사통과시대에서 저의생존법 0 0
대학열심히다니기
-
어쩌라고 2 1
어쩔방구
-
언확생사
-
밤이라 들어왔습니다 1 0
-
저는 아마 성향상 무조건 내가가오가잇지~ 하면서 화1지2 선택하고 폭사했을듯 6평치고쌍지런슈우웃
-
[칼럼] 가능충 혐오에 깔린 진실 19 20
잔인한 현실, 그리고 진실. 여러분들이 계시는 곳의 날씨는 어떤가요? 저는 고향은...
-
김범준 스블 지금 들으면 3 0
6모 22 28 29 30 틀 지금 스블 미적 하는 중인데 딱 정리되는 느낌인 거...
-
5월 에피 언제됨 5 0
기다려진다는
-
나도영어공부할거임 1 0
ㄹㅇ 영어를좀해야겠음 영어원서가 한국어만큼 잘읽히지가않음 번역기에넣고돌리는것도 좀 미묘하게 불편하고
-
열차타는게 여행이지
-
6모 22번 얼탱이네 1 0
추론이고뭐고 그냥 세기 빡세고 어렵네 그리고 기하 28 계산량 머임
-
여의도 한강공원치킨 캬 0 0
-
2년전엔 이 문제 정답률이 52퍼 밖에 안나왔음... Ebs 기준
-
내가누구냐면 1 1
네버마인드임
-
카페인중독 2 0
햅쌀와플 분모자떡볶이
이차곡선은 할만한데 벡터랑 공간도형이 처음하면 생소해서 어려울수잇음 양은 확실히 미적보단 적고 이차곡선이랑 벡터는 잘해놓으면 웬만한건 다 맞춰요 작년 겨울방학부터 해서 3 5 6월 기하는 다 맞앗네요
지금부터 해도 괜찮을까요?? 이차곡선이랑 벡터는 괜찮던데 공도를 아직 제대로 안해서 걱정이되긴합니다ㅠ
공도 4점 하나 틀리는 게 미적 282930 틀리는 거보다 표점 높아요
282930틀릴거면 미적에서 기하 안올 이유가 있을까요
올해 3모 이후로 미적에서 기하로 갈아탔는데 올해 한 선택중에 젤 잘했다고 생각함.겨울방학동안 학원 다니면서 미적 공부를 해도 3모때 27도 못풀었을정도로 미적을 못했는데 4월 초에 기하로 갈아타고나서 시발점,기출,n제 한권정도 하니 6모때 기하는 다 풀었음. 진지하게 미적 4점을 못풀것 같다하면 기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