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6171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AI 안경 갖구싶네 4 1
저런게 있었으면 공부 안했지 ..
-
여태까지 4 1
교육청이나 평가원이나 국어가 1등급 아닌 적이 없었어서 최근 몇달동안 국어를 안...
-
햄최몇 4 1
빅맥기준 1개 진짜 배고프면 2개
-
뭐해 10 1
나랑놀자
-
난 국어 뭔가 평가원 원툴임 12 1
시험지 운용 자체가 내가 선택한 선지가 확실하다 느껴질때까지 머릿속으로 모든 근거를...
-
입 안쪽 입술 쪽 0 0
존나 뜯어먹어서 너덜너덜하너
-
배급견이 되는것도 ㅈㄴ 어려움 10 5
부모와 단절되었다는걸 입증하지 않으면 부모 소득 좀 많으면 탈락하고 여기서 몸이...
-
그냥 집가서 공부해야지 4 1
소음 진짜 ㄹㅈㄷ임
-
처음에 4호 한꺼번에 주고, 나중에 5호6호 주네 이사했는데 7,8호 여기로 오겠죠?
-
공사접수완료 0 0
2026년8월국방부모의고사
-
[월드컵] 일본, 튀니지 완파하고 F조 2위‥'아시아 최초 1경기 4골' 1 3
북중미 월드컵에서 일본이 튀니지를 완파하고 F조 2위를 달렸습니다. 일본은 멕시코...
-
최근 중국 AI도 범상치 않은데 저런
-
약대 5학년 38 0
질문받아요
-
나만 유튜브에서 자기 계정으로 어그로 끄는 강사들 비호감인 건가 13 3
실력과는 별개로 걍 개짜침;; 썸네일이 진짜 개짜증남
-
나가야지 1 1
-
제가 만든 문제 풀어보실 분? 0 2
국어입니당. 퀄은… 보장 못하고요. ㅋㅋㅋㅋㅋ 제미나이의 도움을 받아서 선지를...
-
도쿄나 오사카 갈 거 같은데 할 거 ㅊㅊ좀
-
국어 실모 0 0
국어 실모 서바랑 강K 받을 수 있는데 3모 6모 백분위 99 기준 이감까지...
-
귀찮아 4 1
평생침대에만잇고싶다
-
으악 서울가고싶어
-
intj가 좋아요 7 3
겉차속따에 포스있음
-
D-40 0 0
.
-
2차에서 바로 떨어질듯...
-
제미나이 개쩐다 5 1
쓴 시 평가원처럼 분석해달라고 했는데 철학적 관점에서 인간은 타자의 내면을 결코...
-
와 일본 4:0으로 털어버리네 2 1
참나 ㅋㅋ 잘해서 어이가 없네
-
기껏 열심히 쓴 글인디 10 0
지피티가 불쏘시개라고 하는데 어케하지 마음이 꺾여버림
-
반 걸음 뒤의 계절 2 2
한 걸음만 내디디면 닿을 것 같은데내 발목은 늘 그 자리에 묶여 있습니다그대 웃음...
-
난 그냥 수1 전체가 싫음 개밤티임
-
의욕이 없음 5 1
-
살기 싫다 1 0
뒤지는 게 더 나음
-
1년전인가 가족이랑 밥먹으러 간 남친 기다려봤는데 17 4
아직도 밥 먹는중임
-
할 일이 별로 없다고 느낀다면 4 2
그건 일에 충분한 관심을 쏟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언제나 할 일은 계속해서 생겨난다...
-
7년동안 기다ㅏ리는중임 ..
-
3합 4 최저 탐구 버리는 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1
무휴반입니다 가장 빡센 최저가 3합 4에 탐구 두 과목 평균이고 나머지 학교 때문에...
-
과외가는날은 7 0
너무 즐거움
-
내년애 0 0
아지캉 내한했으면 좋겠다
-
[한국지리] 개념·기출 공부법 소개 + 백지도 학습 0 2
안녕하세요 박문돌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개념·기출 공부법 소개 + 백지도 학습...
-
자료를 많이 찾는다고 1 0
내가 공부를 많이 하는 건 아니라는 점을 잘 알고 있음. 읽을 만한 책이라면 항상...
-
이원준쌤 현강 0 1
현강다니면 서바받을수잇나요? 컨이랑 수업 면에서 인강 현강 다른점 궁금합니다 현강메리트가 잇을까요
-
대학공부 너무 재미 없어서 수능 공부하던 때가 한번씩 생각나던데 방학때 수학이라도...
-
대인라 사문 0 0
대인라 사문 홍재영쌤 듣고 싶은데 어느정도 수준이여야 들을 수 있나요? 사문런해서...
-
얼버기 2 0
내일 또 학교 가서 수업을 들어야하네 하
-
안녕하세요 박문돌입니다. 6월 4주차 컨텐츠 업로드 일정 공유드립니다. 6/21...
-
오노추 3 0
음음
-
님들 사관학교 지원할 때 5 1
증사 작년 수능사진 써도됨? 아니면 사진 다시 찍어야하나
-
수능에서는 대리 신청 시 서류를 4개나 준비해야하던데 9모를 학원에서 신청할 때는...
-
완전 황밸시험지 나왔겠다
-
[한국지리] 2027학년도 수능특강 6단원 풀이 영상 0 0
안녕하세요 박문돌입니다. 오늘은 2027학년도 수능특강 한국지리 6단원을 풀이하는...
-
후식 인증 10 1
아메리카노
-
6모 언매 기준 2등급이고, 언매 39번 1틀입니다. 지금 한 게 언매총론-언매...
저 본3인데 제가 이렇게 펑펀 놀아도 될까요
으럇으럇 팡팡
?
?
유급만 안하면 됩니다
한의대는 안 가고싶은데 침 놓는건 부러워요
안 가고 침 놓으면 되지
칵 퉤
한의대 안가고 침놓으려면 수의대 가시는게 좋어요 개한테 침놓더라고요
현타 안오시나요. 조선시대 토속치료가 아닌 의학으로 돈벌면
찐 ㅂ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이잖아요.
근데 글쓴이 닉 보면 님이 그런 말씀하신게 이해됨
드립 치게 생겼음. 닉하고 올린거 보면
ㅋㅋㅋ 닉이 어때서요 ㅋㅋ
이주빈은 못말리죠 ㅎㅎ
환자 마취 성폭행하는 주빈이들보다는 낫죠
저도 드립입니다 ㅋㅋ
확실한 거는 사람들은 한의학 잘 안 믿어요.
그러니까 본인들도 의학의 권위에 기대어서 효과 있다고 하시는가 본데 의사들하고 싸우든 말든 소수의사례에 기대어서 다수를 매도하는게 절박해 보이시네요. 의학의 하위 분파로 물리치료에 들어가는게 맞아 보임요.
물론 저는 한의학 안 믿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주빈이들 발악해도 뭐 별로 달라지는건 없음 ㅋㅋㅋㅋㅋ
애초에 한의학은 검증 과학의 영역이지
믿음의 영역이 아님
ㄷㄷ
애초에 주빈이들이 비과학이니 뭐니 짖어대도 논리와 팩트로 승부하는 법정가면 여물게 되어 있음 ㅋㅋ
일단 저는 수학,과학이 안 들어가는건 논리와 팩트가 있다고 안 믿긴 합니다. 인간끼리 정해놓은 임의의 약속이라고 봅니다. 도덕,법,사회 등등 상황에 따라서 얼마든지 변할수 있는 판타지 소설 같은
뭐 님이 그리 주장해도 변하는건 없죠 애초에 수학 과학도 인간들끼리 약속한 정의로 부터 시작하는 학문인데요 ㅋㅋㅋ
언어가 주장해놓은 약속이고 인간이 아닌 존재가 해도 진실이 정해져 있다는 차이점이 있죠. 1,2,3이 아니라 ㄱ,ㄴ,ㄷ라도 수학적 진실은 변치 않죠.
1+2=3, ㄱ+ㄴ=ㄷ이 같은 사실인것처럼
수학은 정의로 부터 시작하는 학문이라는걸 이해 못하시면 뭐 ㅋㅋㅋㅋ 더 이상 설명드리긴 어려울듯요 ㅋㅋㅋ
반면에 도덕,법 등은 인간에게 식량이 10분의 1수준이 되어버리면 다 백지가 된다는 점에서 딱히 대단찮은 사실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생명체마다 본성도 다 제각각이기도 하고 인간중심적 사고에서 못 벗어나신듯요. 인간자체가 진리라는
ㅋㅋ 네네 그 마인드로 인생살다가 보면 언젠가 굉장히 대단한 사실이란걸 알게 될거에요 ㅋㅋ 의주빈들이 특히 법주빈거리다가 참교육 당하듯이요 ㅋㅋ
저를 인기 댓글로 만들어주세요
네 만들어드리죠!!
(제 댓글을)
눌렀어욬ㅋ
사실 유급이 그래서 그렇지 저거자체는 별생각없음.
애초에 주빈이들 아니면 크게 신경쓸 이유도 없죠 세상에 신경쓸게 널렸는데
요즘 한의원에서 암을 고친다고 엄청 광고하는데 막상 가보면 기와지붕에서 나는 와송하고 미역으로 만든 후코이단으로 돈을 긁어 모으더라구요 ㅠ 저두 당했어요 ㅠ
미역줄거리를 80만원에 파는게 말이 안되잖아요.
선인장하고 미역줄거리로 암을 치료한다는거 자체가 사기라고 보는데 보건복지부는 직무유기입니다.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심정 이용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