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되는게뭐야 [1396154] · MS 2025 · 쪽지

2026-06-21 07:32:38
조회수 263

과외하실때 수업료 지불 방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5679

과외 시작하려고 하는데 1주당 기본 2회에 학생이 당일 취소하면 1회씩 삭감하려고 하거든요.

한달치 미리 선불로 받고 삭감된 횟수만큼 환불해 드리는게 낫나요, 아니면 그날그날 받는게 낫나요? 

어떻게 수업료를 받아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과외 해보신분들 답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