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성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5131
표본이 부족하고, 아직 난이도 체계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생성 알고리즘이 완성되지 않았고, 등등 있지만 아무튼 생성이 되는지를 확인하고자 미적분 문제 하나 뽑아달라고 했습니다. 성공이긴 한데 제가 원하는 난이도에 미치지 못하는 수준의 문제가 나오긴 했어요...
아무튼 기분 너무 좋네요 헤헤헤헤헤헤헿ㅎ헤ㅔㅔ헤헤헤헤ㅔ헤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본인 수학 찍맞해봄 2 2
컴싸로 OMR에 찍으니까 오답맞더라ㅇㅇ
-
[속보] 격차 9월대비 모고 표지 및 공통+미적 완성 8 7
이제 확통+기하 작업할 예정입니다 ㅎㅎ 배포 원하면 개추
-
수학 노베 3 0
6모 5등급인데 세젤쉬 워크북 미친기분 시작편까지함 다음커리로 5개년기출분석하려는데...
-
아쉽다 5 1
아쉬워
-
야매로ㅗㅗㅗㅗ
-
암 어 라잍 올우비안 0 1
레알
-
국수는 다 컷 걸쳐서 3등급 2등급이고 화작확통입니다 영어는 공부 할거에요.. 생윤...
-
수학 2706이 아무리 그래도 3 0
2509보단 매우 어려운게 맞음
-
1컷이 84,85면 가형표본이 미적표본이랑 비슷한건가 2 1
19학년도 6평때 저정도나온것같은데 저거는 진짜 충공깽으로어려웠는데, 준킬러가 진짜계산더미였음
-
물2 돌림힘 2문제 13 0
난이도는 중 정도이지만 꽤 변별력 있습니다많이 풀어주세요 ㅎㅎ
-
수능 먀칠 남았나용? 0 0
??
-
파견을 가고파 0 1
3주간 꿀을 빨고파 근데 반장님이 안 보내주실 거 같아
-
근데 ㅅ발 26시즌 모든 공통이 그걸 못넘김
-
왜 6 0
찜친구들 8명 만드는 게 어려운데 ㄹㅇ 수명 10년응 대가로 찐친구들 사귈 수...
-
국어 문제 질문(매우 짧음) 17 0
5번이 맞는선지인데.. 언젠가는 님과 재회할 수 있다는 믿음이 어떻게 나오는건가요.. 너무간거아닌가
-
공부인증하고싶다 0 0
하고싶어
-
확실히 5 1
수능 여러번 쳐보니까 국어가 잘 풀리면 공통에서 시간이 무조건 15분 언저리로 남고...
-
설맞이 교재 디자인이 개이쁨 5 2
실모 난도는 솔직히 자존심 회복 용도긴해
-
5등급제 한국사 1,2학기 2등급, 공대에서 많이 불리할까요? 0 0
한국사 제외하면 5등급제 1.1인데 한국사가 1학년 1,2학기 둘다 상위...
-
아이돌 고트 구 입갤 ㅋㅋ 2 1
하 예상보다 40분 지연이라니
-
오 연예인봄 1 0
집앞초등학교 앞에서 드라마 찍고있었음
-
아니 2509>2706임? 18 0
나 왜 2509 88 2706 84인거냐
-
허어어어ㅓ 6 1
영어 소통엔 한계가 잇구나..다개국어를 지향해야겟슴
-
사실..2024 11도 0 0
객관식은 14번 제외하면 변별력을 상실했다는 평가를 받긴헸음.. 13번 도형 15번...
-
옛날 닉네임을 되찾았다 2 1
히히
-
제가 현역이던 시절엔 중고등학교 친구들만큼 가까이 잘지내서 우리집에도 놀러오고 막...
-
중대발표. 12 1
난 사실 여자 좋아함
-
소신발언 4 5
251122 수열만큼 쓰레기 킬러는 평가원 역사상 존재하지 않는다 차라리 270622가 나음
-
금테 파마늘과 갈테 파마늘은 어떻게 공존하는 거임 12 6
닉녬 중복이 되나
-
13번으로 낸 ㄱㄴㄷ... 수능때 폭탄 예고하는거 아닐까 두려움.. 번외로 이...
-
님들 친구 몇명임 5 0
졸업라고도 만나고 놀 친구들 말여
-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
이새낀 걍 작수 84 5덮 84 6모도 84임 ㅋㅋ 4 1
준킬 끼든말든 개같이 84엔딩 ㅋㅋㅋㅋ
-
오늘 무슨 날인가 죄다 떡보키 먹네 11 1
엽떡 시켜먹을랬는데 다섯군데 다 60분 이상이야
-
리트부터는 그냥 재능이구나 3 0
수능 국어도 어렵게 나오면 시간 안에 못 푸는데 대체 그런건 얼마나 고능아들이 푸는 건가요,,
-
나도 호머 하면.. 0 0
영어 4등급임 ㅁㅌㅊ??
-
공부를 디지게 안 함
-
정보) 부인과 수술 중에는 맥도날드 수술이라는 것이 있다 2 0
햄버거 관련 수술은 아니고 자궁경부원형결찰술이라고 자궁경부가 무력한...
-
나 호머치면 의대 ㅆㄱㄴ임 0 2
먼저 국어에선 독서 지문은 이렇게 짜치게 보기 문제를 만들리가 없고 문학 시 지문은...
-
근데 ㅅ발 큰거 안바라고 수학 2406정도로만..ㅇㅇ 9 0
내 달 라 고 시 발
-
미적 28 29 30을 풀맞한 애들이 몇명이나 될까 싶긴함.. 28까지는 얼추...
-
솔직히 2 0
노랑통닭 맵싸한 후라이드는 존맛이라 생각해요오....
-
일본인같이 생겼다 16 0
들으면 님들은 어떻게 받아들이는 편?
-
6평호머치면 고의임 5 2
영어호머는못해서영어제외전과목만점ㅇㅇ
-
일베들 5 0
다 나가 뒤지셈
-
1463007<<<< 이새끼 2706 공통 객관식 물이라고 ㅈㄹ 하는데 정작 성적...
-
이 문제 이렇게 코사인법칙써서 풀었는데 이게 맞는 풀이인가요?
-
이명학 강의 특 2 0
분명 영어 좆된거 같아서 수업을 듣다보면 1시간 반 뒤에 깸
-
3모는 수학이 어려웠던적은.. 2 0
한번도 없었나? 늘 무난한거같던데..
어떤 언어모델로 출력한건가요
음.. 기본은 제미나이입니다. 개념적으로는 옵시디언 + LLM 모델을 결합한 LLM위키를 데이터베이스로 삼아 학습된 문제를 바탕으로 새로운 문제를 생성한다는 것이죠.
글쿤요

컴공쪽은 아니지만개인의 아키텍처및 생각에 프레임워크 만들거나 혹은 독학할때 추천하는 방법들이
1.요즘은 클로드 잘되어있고 특히 ai모델중에 클로드한번 딥하게 파보는거 추천드려요 물론 ai생태계 판이 워낙많이 바뀌긴 하지만 클로드가 개발및 개발외적으로 써도 참 좋은거 같고 별에별 기능 많은지라
https://youtu.be/nYaiwj6w9vM?si=-suo3MHQMmsXBVlS 요 영상보도 흥미 생기신다몀
https://youtube.com/@maker-evan?si=wGjV0vrolgcvva88 요채널도 추천
2.공부하고 느끼신점을 노션(notion)이나 옵시디언같은데 저 같은경우 프로그래밍은 아니지만 노션에 독학일기+세상살면서 깨달은 점을 하나식 적는 나만의 백과사전? 그런것을 씁니다.+화두하나 던져놓고 내 생각이나 토론이나 이런것도 쓰기 좋고 그거 파일 모아서 ai에게 다시 또 물어보기용도로 db삼기도 좋아서(독서목록도 씁니다)
3.오르비 코딩공주인가? 그분도 유명한 코딩파시는 분인데 그분 일기형식도 쭈욱 봐보시면 영감얻기 좋으실거에요
https://orbi.kr/profile/1052682
특히 선생님이 무엇을 하시든 다 응원하고 잘만드셨으면 좋겠지만
2번 개발하고나서 일지쓰시거나 혹은 깨달은점 노션같은데다가 자기스스로 코맨트 적어놓으시는거 추천드려요. 뭘하든 처음 접하는 날것의 생각,사고 등이 중요한데다가 지식의 저주(즉 무엇을 알고 난뒤 그 알기전걸 공감or이해를 못하니)방지및 하루하루 쌓이다보묜 뿌듯및 나중에 길라잡이용으로 좋은지라

허걱, 정말 감사해요!!!안그래도 클로드로 갈아타야 하나.. 고민하고 있긴 했어요
그리고 옵시디언은 지금도 쓰고 있긴 하네요, 그래도 감사해요!
오르비 게시물도 참고해볼게요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