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성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5131
표본이 부족하고, 아직 난이도 체계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생성 알고리즘이 완성되지 않았고, 등등 있지만 아무튼 생성이 되는지를 확인하고자 미적분 문제 하나 뽑아달라고 했습니다. 성공이긴 한데 제가 원하는 난이도에 미치지 못하는 수준의 문제가 나오긴 했어요...
아무튼 기분 너무 좋네요 헤헤헤헤헤헤헿ㅎ헤ㅔㅔ헤헤헤헤ㅔ헤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경악스럽다.. 이건 거의 화학 아닌가?? 제곱과 네제곱이 난무하는구나..
-
본인학교에서전학못감 0 0
이학교가잇는도시에사는사람은 전학이안돼서자퇴해야됨 그래서학교에묶여버림 ㅠㅡㅠ
-
내일까지는 더럽게 갈릴듯....
-
재수를 두려워하지 말 것 5 0
단, 장학받을 실력이 있다는 전제 하에
-
친구가 몸이 약해서 안되겠대
-
남자들은모르는여자들의비밀 2 1
나도남자라서모름
-
으아아앙 서울살고싶어 1 0
ㄹㅇ진짜로
-
정시선언어케함 3 0
담임쌤한테가서 저는정시지둔으로지거국약대갈건데용? 하먄 됨?
-
내가 싫어도 떠날 곳은 없구나..
-
휴가댕겨옴 4 1
궁부시작
-
1557원 3 0
뉴욕타임즈에 1달러 냈는데 1557원됨
-
진짜 내일부턴 초심잃을게 0 0
진짜 내일부턴 열심히 하고 공부기록 쓸테니까 적다싶으면 일침 놓고 가셈
-
어디선가본성적표 0 1
사실도용임ㅈㅅ
-
수능 이후로 공부안하고 현장응시로 본 6모 미적 15(계산실수) 22 28틀 88점...
-
친구한테 인스타 물어봤는데 없다는 거임.. 근대 4 0
옆에서 갑자기 그 애한테 디엠보라고 함... 흐어.. ㅜ
-
정시파이터 이륙 ㄱㄴ? 5 1
뭔가곧정시선언하게될거깉은데,,, 제가감히정시선언을해도될까요 25년 고1 6모~...
-
알파로메오줄리아 존나사고싶네 6 0
참고로 국내 미출시된브랜드라서 국내에서 못삼 저건 다 웃돈주고 직수입한거라서 저...
-
릴스보내주면 차단하더라 14 0
그렇게.. 그렇게 싫었더냐... 어차피 폰에다가 로그인 안하잖아 다들
-
9모신청이나해볼까 2 0
음...언제까지임 신청
-
지2하고싶다 5 0
물2보다 지2가 더 퍼거같음
-
통합사회 자작 문제 [재업] 2 3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아까 올렸는데 역시 시간이 시간이라서 그런지 아무런...
-
롯데 자이언츠 주간 5승1패 3 1
올라갈팀은 올라간다
-
일본와서 과음중 2 1
꾸엑
-
의대 다음은 '삼전닉스' 반도체학과…서울대 공대도 추월 6 5
[서울=뉴시스]정예빈 기자 = 반도체 호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삼성전자와...
-
너무 자주 했더니 ㄹㅇ 피곤함 0 0
이번주에 자주하니 퀭하고 체력이 거지됐음.. ㅠㅠ
-
옯스타가잇슨 0 0
사실없슨zzz
-
옵스타 팔로우거셈 1 0
ㅇ
-
나만 평가원에 불만이 없나 6 0
평가원이 하는 대로 따를 거임
-
고닉이 되고 싶어요 3 0
-
귀찮은데 내 본계나 맞팔하셈 5 1
옮스타만들기귀찮아서안만듦 ㅋㅋㅋㅋㅋ
-
미친거니?
-
에코라 8 2
-
옯스타가뭐예요 3 0
-
교양을 쌓아야지 1 0
ㄹㅇ 인문학적사고를 좀 해야함 나도 이젠좀
-
옯스타가 뭐임? 5 0
나 그건 없고 그냥 릴스싸개하는 계정은 있음
-
입시판 근황 제일 궁금한 사람 3 3
보현누님 어디서 뭘 하고 사시는지 근황이 하나도 없음..
-
나도 학교에 어둠의 정시파이터 모임을 만들어볼까 1 0
회원: 1명
-
어떻게 팔로워 중에서 둘 빼고 다 애니 프사일 수 있죠?
-
옯스타두개굴림청년 1 0
-
아 ㅋㅋ 더 웃긴 게 많은데 2 0
저격먹을 것 같다 ㅋㅋㅋ
-
생각보다 케이스가 많을 것 같음 얼굴만 민증사진이랑 비슷한 사람 구해서 시험 보게...
-
국어?-? 1 0
성적올렸던 애들보면 국어가 그래도 감이 있었더라 -> 여기서 감은 어느정도 수준이라고 생각하심
-
[단독] 선거 준비에 쓰랬더니…'수십억 예산' 돌려막았다 1 1
선거관리위원회를 둘러싼 논란, 말 그대로 끝이 없습니다. 이번에는 선거 준비에...
-
내신이 왜 중요함 0 0
여기가 내 신인데 ㅋㅋ 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네 ㅋㅋㅋ
-
본인은게이도보추도아님 5 1
여자좋아하는남부이에요
-
본인 07년생이고 작년에 논술 붙어서 대학 갔는데, 갑자기 논술로 반수 마려워짐...
-
.... n수생 수능때 40프로는 ㅅㅂ 넘겠는데 걍 135 나올듯. 지금 개 시발...
-
나는 꼭 거기서 찐친구들 만들어야겠어
-
전설로 떠나는 대치동의 영웅 4 4
어떤 언어모델로 출력한건가요
음.. 기본은 제미나이입니다. 개념적으로는 옵시디언 + LLM 모델을 결합한 LLM위키를 데이터베이스로 삼아 학습된 문제를 바탕으로 새로운 문제를 생성한다는 것이죠.
글쿤요

컴공쪽은 아니지만개인의 아키텍처및 생각에 프레임워크 만들거나 혹은 독학할때 추천하는 방법들이
1.요즘은 클로드 잘되어있고 특히 ai모델중에 클로드한번 딥하게 파보는거 추천드려요 물론 ai생태계 판이 워낙많이 바뀌긴 하지만 클로드가 개발및 개발외적으로 써도 참 좋은거 같고 별에별 기능 많은지라
https://youtu.be/nYaiwj6w9vM?si=-suo3MHQMmsXBVlS 요 영상보도 흥미 생기신다몀
https://youtube.com/@maker-evan?si=wGjV0vrolgcvva88 요채널도 추천
2.공부하고 느끼신점을 노션(notion)이나 옵시디언같은데 저 같은경우 프로그래밍은 아니지만 노션에 독학일기+세상살면서 깨달은 점을 하나식 적는 나만의 백과사전? 그런것을 씁니다.+화두하나 던져놓고 내 생각이나 토론이나 이런것도 쓰기 좋고 그거 파일 모아서 ai에게 다시 또 물어보기용도로 db삼기도 좋아서(독서목록도 씁니다)
3.오르비 코딩공주인가? 그분도 유명한 코딩파시는 분인데 그분 일기형식도 쭈욱 봐보시면 영감얻기 좋으실거에요
https://orbi.kr/profile/1052682
특히 선생님이 무엇을 하시든 다 응원하고 잘만드셨으면 좋겠지만
2번 개발하고나서 일지쓰시거나 혹은 깨달은점 노션같은데다가 자기스스로 코맨트 적어놓으시는거 추천드려요. 뭘하든 처음 접하는 날것의 생각,사고 등이 중요한데다가 지식의 저주(즉 무엇을 알고 난뒤 그 알기전걸 공감or이해를 못하니)방지및 하루하루 쌓이다보묜 뿌듯및 나중에 길라잡이용으로 좋은지라

허걱, 정말 감사해요!!!안그래도 클로드로 갈아타야 하나.. 고민하고 있긴 했어요
그리고 옵시디언은 지금도 쓰고 있긴 하네요, 그래도 감사해요!
오르비 게시물도 참고해볼게요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