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성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5131
표본이 부족하고, 아직 난이도 체계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생성 알고리즘이 완성되지 않았고, 등등 있지만 아무튼 생성이 되는지를 확인하고자 미적분 문제 하나 뽑아달라고 했습니다. 성공이긴 한데 제가 원하는 난이도에 미치지 못하는 수준의 문제가 나오긴 했어요...
아무튼 기분 너무 좋네요 헤헤헤헤헤헤헿ㅎ헤ㅔㅔ헤헤헤헤ㅔ헤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직도수시하는ㅇ이유 0 0
내신이아직아깝긴함 1학년걸로연고갈수잇엇는데 올해우울즐ㅇ씨게와서그걸다말아먹음
-
하프모고 0 0
고3 현역인데 하프모 수학 일주일에 몇회분 푸는게 적당할까요?
-
역시난오르비밖에없어 1 0
다른곳은 다 날 배척해
-
학교쌤충격발언 11 1
수시러들이 정시파이터보다 수능을잘본다 정시할거면 삼수해야된더
-
와 나 중딩때 와꾸 레전드네 3 0
ㄹㅇ
-
나 파마늘인데 4 0
AI안경으로 의대 합격햇다
-
평가원이 난 쉬운데 다른 사람들만 어려운 문제 출제하면 좋겠다 4 0
나만 변별당하지 않는 문재 위주로
-
허수일기(4) 6 0
모종의 이유로 양심의 6시간만;; . . 다들 다음주도 화이팅!!
-
문학 장르별로 읽는 법 잘 알려주는 강의 뭐가있을까요 0 0
듣고 좋았던거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근데ㅔ지금당장정시할건아니거 1 0
2학기하면100%머음을정할거갗음
-
와 진심 ㅈ같음 0 0
그냥 다 짜증나고 ㅈ같고 맘에 안듦 그리고 내가 제일 ㅈ같다는게 더 ㅈ같음 살기싫다 ㄹㅇ
-
학교가기 싫다 0 0
학교갈때마다 모기 2방씩 물리고 옴
-
현재 표본: 20명, 평균 점수: 41.25점, 최고 점수: 47점...
-
수시학교인 0 0
하지만8일뒤에나는정시파이터기더ㅣㄴ다
-
현정훈조교하고싶어서울었어 1 0
조교할래....
-
수시에서도태된사람으로보는거같음;;
-
근데 ㄹㅇ AI 안경 수능 때 어떻게 다 잡으려나 13 0
선관위 같은 것만 봐도 우리나라가 그렇게 체계적이고 신속하게 대응할 거 같진...
-
정시선언반응 8 0
제이야기는아니고 다른선배가정시선언했다는거 제 동아리 애들이 알고 뒷담까던데요;;;...
-
귀여운 캐릭터. 0 0
-
공부하면서 들을 노래 ㅊㅊ 좀 2 0
수학 풀 거임
-
졸리 3 0
-
과탐때문에 9모가 두렵다 1 1
과탐농가 처참하게 망해버렸는데 작년 6모 9모 수능은 물생 다 1 1이었는데 이번...
-
2026년 6월 2주차 韓日美全 음악 차트 TOP10 1 1
2026년 5월 4주~6월 1주차 차트: https://orbi.kr/00078649727
-
2027학년도 우유 모의고사 사회•문화 1회 배포!!(with 리뷰 이벤트) 11 4
202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우유 모의평가 사회•문화 1회를 배포합니다! 정성을...
-
현역 정시파이터이고 국어가 3 5 6 전부 5등급 나왔습니다 하루에 국어는...
-
쉬고싶다 6 1
한 이틀정도만 밥먹고 쿨쿨띠 하고싶다..
-
나중에 동아리회식 가면 10 3
오뎅탕에 간장치킨 짬으로 이거 밀거야 크아앙
-
예전에 어떤 릴스에서 0 0
한 외국인이 ln을 '엘엔'으로 안 읽고 '른'으로 읽고, lnx를 '르넥스'라고...
-
자라 5 0
거북
-
웹소설 읽는 것도 현대 소설 공부임 난 오늘 공부를 4시간+@ 한거다
-
암기과목4개7일클리어되나 ㅅㅂ 2 0
특목이고 한국사 현윤 좀특이해서비공개(세지비슷한데세지는아님) 데이터과학 이걸7일만에해야댐
-
만약 삶에 우울감이 잇다면 0 0
이 3놈의 삶의 방식을 참고하셈 우울감 0.000001도 없는 미친놈들의 대명사임
-
이지영 사문 2 0
반수 할려는데 사문 이지영 별론가요? 대성 이투스 있는데 이지영쌤은 별론가요?
-
이해원 즌2미적 맛있네 5 2
늘 먹던 맛인데 맛있음 ㅈ발상적인 적분퍼즐문제 배터리 두칸박아놓는건 여전하긴한데
-
7일만에암기과목4개클리어가능? 1 0
하나는데이터과ㄹ학이라덜빡셀듯
-
저지능자전형대학입학업ㅅ나요 2 0
수학3번으로찍은겁니다실제점수를보는걸회피하고십엇어요
-
ㅅㅂ 개덥고 습하고 땀나고 찐덕찐덕해서 찝찝하고 ㅅㅂ 누가 물티슈 한장만 주면...
-
지금까지 본 수행평가 중에 가장 얼탱이없던 수행평가가 뭐였음? 13 1
제일 쓸모없다거나 생기부에 넣기 싫은 별루인 주제
-
손승연 0 0
손숭 왜 강x 이번에 안해ㅜㅜㅜ 해설이라도…ㅠㅠㅠㅠ
-
뉴런 vs 스블 0 0
6월초에 확통런 치고 지금 개정시발점 거의 끝나서 다음 실전개념 뭐 풀까 고민중인데...
-
기말8일전 3 0
기적가능한가요?
-
1시간공부하고2시간폰보고 1 0
대학못간다
-
실모기록소: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실모를 기록하세요! 7 5
(사진 클릭 시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작년 파이널 시즌에 실모를 많이 풀면서...
-
https://shindonga.donga.com/culture/article/all...
-
2009년 1월 1일 이전에 태어난자는 2027년 11월 및 그 이후에 치러지는...
-
아 나도 번따당하고싶다 6 1
진짜
-
아이고시발 2 0
호기심을못이기고봐버렸는대,, 이거남녀구분하는기능은 또 왜일ㄴㅇ거임;;;
-
5시간동안 뭐하지 3 0
새벽4시 경기 벨기에 vs 이란 봐야함 잠은 이미잠
어떤 언어모델로 출력한건가요
음.. 기본은 제미나이입니다. 개념적으로는 옵시디언 + LLM 모델을 결합한 LLM위키를 데이터베이스로 삼아 학습된 문제를 바탕으로 새로운 문제를 생성한다는 것이죠.
글쿤요

컴공쪽은 아니지만개인의 아키텍처및 생각에 프레임워크 만들거나 혹은 독학할때 추천하는 방법들이
1.요즘은 클로드 잘되어있고 특히 ai모델중에 클로드한번 딥하게 파보는거 추천드려요 물론 ai생태계 판이 워낙많이 바뀌긴 하지만 클로드가 개발및 개발외적으로 써도 참 좋은거 같고 별에별 기능 많은지라
https://youtu.be/nYaiwj6w9vM?si=-suo3MHQMmsXBVlS 요 영상보도 흥미 생기신다몀
https://youtube.com/@maker-evan?si=wGjV0vrolgcvva88 요채널도 추천
2.공부하고 느끼신점을 노션(notion)이나 옵시디언같은데 저 같은경우 프로그래밍은 아니지만 노션에 독학일기+세상살면서 깨달은 점을 하나식 적는 나만의 백과사전? 그런것을 씁니다.+화두하나 던져놓고 내 생각이나 토론이나 이런것도 쓰기 좋고 그거 파일 모아서 ai에게 다시 또 물어보기용도로 db삼기도 좋아서(독서목록도 씁니다)
3.오르비 코딩공주인가? 그분도 유명한 코딩파시는 분인데 그분 일기형식도 쭈욱 봐보시면 영감얻기 좋으실거에요
https://orbi.kr/profile/1052682
특히 선생님이 무엇을 하시든 다 응원하고 잘만드셨으면 좋겠지만
2번 개발하고나서 일지쓰시거나 혹은 깨달은점 노션같은데다가 자기스스로 코맨트 적어놓으시는거 추천드려요. 뭘하든 처음 접하는 날것의 생각,사고 등이 중요한데다가 지식의 저주(즉 무엇을 알고 난뒤 그 알기전걸 공감or이해를 못하니)방지및 하루하루 쌓이다보묜 뿌듯및 나중에 길라잡이용으로 좋은지라

허걱, 정말 감사해요!!!안그래도 클로드로 갈아타야 하나.. 고민하고 있긴 했어요
그리고 옵시디언은 지금도 쓰고 있긴 하네요, 그래도 감사해요!
오르비 게시물도 참고해볼게요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