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world that sends you reelin'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3818
From decimated dreams
Your misery and hate will kill us all
So paint it black and take it back
And let's shout it loud and clear
Defiant to the end, we hear the call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센츄☆_☆ 2 0
센츄 배달 언제오려나
-
1999년 사람은 4 1
1900년 사람임
-
특목고 지둔 가능한가요?? 3 0
-
사문 빈곤율 4 0
절대적 상대적 빈곤율이 같다고 빈곤선이 같은건 아닌거 맞죠?
-
교과서에 안 나오잖아?
-
카페 옆자리 오르비하면어떡하지 11 4
현우진인강듣고있고 수학컨텐츠(시대껄로 추정됨) 풀던데 샤갈
-
토키와다이의 에이스 3 2
미사카 미코토
-
연대 다니면 잘생기지 마세요 3 0
양심이라는게 있는거냐고...
-
수능 3 1
보통 국어 연계가 6모보다는 적게 되나요? 6모는 연계 체감이 많이 됬어서요
-
숨 못쉬어서 0 0
죽으면 아플까 걍 정신이 아득해지는 걸까
-
진심으로 ㅇㅇ
-
팔로워수가 하루만에 1 0
26수능 국어 만표에서 19수능 국어 만표로
-
이게 진짜 갓반고구나 6 5
말이 안되네
-
평가원이팀09의수쥰을과소평가해야댐
-
오르비에 재밌는 일이 없어서 그런가
-
바야흐로 2월달 기출 풀던시절 저거 3개 연달아푸니까 존나 감격스러워서 눈물 줄줄...
-
나 옯생 망함? 10 1
ㅈㄱㄴ
-
이거 엄청 웃기네 2 2
https://www.instagram.com/reel/DZrzw5zpyDd/
-
요즘 국어 0 0
레벨 올라온게 체감된다 생각하는 레벨이 달라진 느낌이 든다
-
조만간 면접 보기로 했는데 빡센가요? 문제풀이 같은 거 시킬까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