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 짝사랑썰(긴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3745
갑자기 순애썰 많이 보이길래 나도 내 썰 풀어봄.
고등학교때 첫사랑이 성인 누나였음. 근데 그 누나는 옆에 올때마다 팔짱 끼거나 다리 맞대는 스킨쉽을 했는데 나는 그 누나가 정상인이길 바래서 그런쪽은 항상 선을 그었음. 그러면서 나한테 자꾸 같이 가자는게 흑심 품어서 그러냐고 떠보길래 바로 아니라함. 근데 나보고 전날에 잠을 못잤다길래 왜 못잤냐고 물어봤는데 유산소운동했다는거임! 남사친 100명이라길래 좀 쎄했고 전에도 일하느라 잠 못자서 피곤하다는데 편의점 일은 또 아니라하고 절대 안알려줬음.
이때부터 정병 시작됐는데 그때 다가와준 애가 있었음. 여자앤데 키가 170중반이 넘어감. 나보다 훨씬 컸음. 아무튼 그 성인누나는 정상인이 아닌데 그당시 나는 거의 목줄이 묶인 수준이었음. 참고로 그 누나랑은 사귀는 사이는 아니었는데 거의 사귀다시피 했음. 그래서 그 여자애한테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 생각하고 연락하고 만나면서 둘이서 공부하고 산책함. 지금 생각해보면 그 애는 이상한 의도가 전혀 없는데 그 애가 대학가면 자취를 하고 싶댔음. 근데 나는 그 누나가 겹쳐보이면서 그때부터 두려워서 그 애를 멀리하기 시작함. 모순적이게도 나는 다시 그 누나한테 돌아감. 근데 그 누나한테서 점점 나를 귀찮아하는게 보임. 그러다 다른 형이랑 셋이서 같이가게됐는데 그 형 보는게 이전에 나를 보는 사랑스러운 눈빛이었음. 그 다음주에 나한테 그만 같이다니자하고 그 형이랑 다니던데 나중에 안건데 그 형은 여친이 있었음. 그리고 그 형도 그 누나 쎄해서 피했는데 나중에 그 누나랑 나랑 있었던 일 얘기해주니까 어지럽다고 함. 어쨋든 그 누나는 다시 나한테 왔는데 난 개빡쳐서 얼마동안 피해다녔고 나중에 많이 속상했냐고 미안하다는걸 나는 바보같이 받아줬고 또 똑같은 수법으로 상처받음. 그때 너무 서러워서 학원 끝나고 원장쌤 차에서 펑펑 울면서 하소연했는데 그 여자애가 뒷자리에서 다 들었음. 학원 반도 바뀌고 그 애랑 서로 모르는척 했을때였는데 나 도와주려고 한건지 무슨 일인지 물어보려고 한건진 모르겠지만 자주 찾아왔는데 나는 그때 정말로 정신병 걸린 수준이라서 그 애 오면 피해다니고 혼자있을 때는 울고 공부도 제대로 안 하던 시절이었음. 결국 그 여자애는 고3 중간고사 이후로 학원을 그만뒀고 그 이후론 마주친적이 없음. 그러고 현역 수능은 55566으로 말아먹음. 이때가 내 인생 최악의 암흑기였음. 결국 지금 삼수하고있음. 이젠 그냥 연애 생각 아예 없고 오히려 같은 사람이 너무 혐오스러움. 사람이 너무 싫어짐.
글에서 과장된건 1도 없고 다 쓰면 1년치라 길기도 하고 다 쓰면 아무도 안 믿을까봐 최대한 요약함. 전부 다 사실이고 구라는 없음. 예전에 너무 힘들어서 친구들한테 고민상담했는데 무슨 소설가냐, 정신병자냐, 리플리 증후근이냐 이런 소리를 하도 많이 들어서 누가 소설쓰네 이런 반응 보이면 경기 일으킬거같음. 반응 안좋으면 그냥 삭제하고 반응 좋으면 이후 썰 풀어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얀데레멘헤라미소녀를만나고싶구나 19 3
가사만능에마음이커다란34세미소녀를..
-
전사고 5등급제 3등급 0 2
뜨면 좆된건가요? 5등급제기준 2.1이고 모고는 3합4 나와요..
-
본인 수학 찍맞해봄 2 2
컴싸로 OMR에 찍으니까 오답맞더라ㅇㅇ
-
[속보] 격차 9월대비 모고 표지 및 공통+미적 완성 8 7
이제 확통+기하 작업할 예정입니다 ㅎㅎ 배포 원하면 개추
-
수학 노베 3 0
6모 5등급인데 세젤쉬 워크북 미친기분 시작편까지함 다음커리로 5개년기출분석하려는데...
-
아쉽다 5 1
아쉬워
-
야매로ㅗㅗㅗㅗ
-
암 어 라잍 올우비안 0 1
레알
-
국수는 다 컷 걸쳐서 3등급 2등급이고 화작확통입니다 영어는 공부 할거에요.. 생윤...
-
수학 2706이 아무리 그래도 3 0
2509보단 매우 어려운게 맞음
-
1컷이 84,85면 가형표본이 미적표본이랑 비슷한건가 2 1
19학년도 6평때 저정도나온것같은데 저거는 진짜 충공깽으로어려웠는데, 준킬러가 진짜계산더미였음
-
물2 돌림힘 2문제 13 0
난이도는 중 정도이지만 꽤 변별력 있습니다많이 풀어주세요 ㅎㅎ
-
수능 먀칠 남았나용? 0 0
??
-
파견을 가고파 0 1
3주간 꿀을 빨고파 근데 반장님이 안 보내주실 거 같아
-
근데 ㅅ발 26시즌 모든 공통이 그걸 못넘김
-
왜 6 0
찜친구들 8명 만드는 게 어려운데 ㄹㅇ 수명 10년응 대가로 찐친구들 사귈 수...
-
국어 문제 질문(매우 짧음) 17 0
5번이 맞는선지인데.. 언젠가는 님과 재회할 수 있다는 믿음이 어떻게 나오는건가요.. 너무간거아닌가
-
공부인증하고싶다 0 0
하고싶어
-
확실히 5 1
수능 여러번 쳐보니까 국어가 잘 풀리면 공통에서 시간이 무조건 15분 언저리로 남고...
-
설맞이 교재 디자인이 개이쁨 5 2
실모 난도는 솔직히 자존심 회복 용도긴해
-
5등급제 한국사 1,2학기 2등급, 공대에서 많이 불리할까요? 0 0
한국사 제외하면 5등급제 1.1인데 한국사가 1학년 1,2학기 둘다 상위...
-
아이돌 고트 구 입갤 ㅋㅋ 2 1
하 예상보다 40분 지연이라니
-
오 연예인봄 1 0
집앞초등학교 앞에서 드라마 찍고있었음
-
아니 2509>2706임? 18 0
나 왜 2509 88 2706 84인거냐
-
허어어어ㅓ 6 1
영어 소통엔 한계가 잇구나..다개국어를 지향해야겟슴
-
사실..2024 11도 0 0
객관식은 14번 제외하면 변별력을 상실했다는 평가를 받긴헸음.. 13번 도형 15번...
-
옛날 닉네임을 되찾았다 2 1
히히
-
제가 현역이던 시절엔 중고등학교 친구들만큼 가까이 잘지내서 우리집에도 놀러오고 막...
-
중대발표. 12 1
난 사실 여자 좋아함
-
소신발언 4 5
251122 수열만큼 쓰레기 킬러는 평가원 역사상 존재하지 않는다 차라리 270622가 나음
-
금테 파마늘과 갈테 파마늘은 어떻게 공존하는 거임 12 6
닉녬 중복이 되나
-
13번으로 낸 ㄱㄴㄷ... 수능때 폭탄 예고하는거 아닐까 두려움.. 번외로 이...
-
님들 친구 몇명임 5 0
졸업라고도 만나고 놀 친구들 말여
-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
이새낀 걍 작수 84 5덮 84 6모도 84임 ㅋㅋ 4 1
준킬 끼든말든 개같이 84엔딩 ㅋㅋㅋㅋ
-
오늘 무슨 날인가 죄다 떡보키 먹네 11 1
엽떡 시켜먹을랬는데 다섯군데 다 60분 이상이야
-
리트부터는 그냥 재능이구나 3 0
수능 국어도 어렵게 나오면 시간 안에 못 푸는데 대체 그런건 얼마나 고능아들이 푸는 건가요,,
-
나도 호머 하면.. 0 0
영어 4등급임 ㅁㅌㅊ??
-
공부를 디지게 안 함
-
정보) 부인과 수술 중에는 맥도날드 수술이라는 것이 있다 2 0
햄버거 관련 수술은 아니고 자궁경부원형결찰술이라고 자궁경부가 무력한...
-
나 호머치면 의대 ㅆㄱㄴ임 0 2
먼저 국어에선 독서 지문은 이렇게 짜치게 보기 문제를 만들리가 없고 문학 시 지문은...
-
근데 ㅅ발 큰거 안바라고 수학 2406정도로만..ㅇㅇ 9 0
내 달 라 고 시 발
-
미적 28 29 30을 풀맞한 애들이 몇명이나 될까 싶긴함.. 28까지는 얼추...
-
솔직히 2 0
노랑통닭 맵싸한 후라이드는 존맛이라 생각해요오....
-
일본인같이 생겼다 16 0
들으면 님들은 어떻게 받아들이는 편?
-
6평호머치면 고의임 5 2
영어호머는못해서영어제외전과목만점ㅇㅇ
-
일베들 5 0
다 나가 뒤지셈
-
1463007<<<< 이새끼 2706 공통 객관식 물이라고 ㅈㄹ 하는데 정작 성적...
-
이 문제 이렇게 코사인법칙써서 풀었는데 이게 맞는 풀이인가요?
ㄷㄷ

너무 슬픈 거싱에ㅛ…토닥토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