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 짝사랑썰(긴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3745
갑자기 순애썰 많이 보이길래 나도 내 썰 풀어봄.
고등학교때 첫사랑이 성인 누나였음. 근데 그 누나는 옆에 올때마다 팔짱 끼거나 다리 맞대는 스킨쉽을 했는데 나는 그 누나가 정상인이길 바래서 그런쪽은 항상 선을 그었음. 그러면서 나한테 자꾸 같이 가자는게 흑심 품어서 그러냐고 떠보길래 바로 아니라함. 근데 나보고 전날에 잠을 못잤다길래 왜 못잤냐고 물어봤는데 유산소운동했다는거임! 남사친 100명이라길래 좀 쎄했고 전에도 일하느라 잠 못자서 피곤하다는데 편의점 일은 또 아니라하고 절대 안알려줬음.
이때부터 정병 시작됐는데 그때 다가와준 애가 있었음. 여자앤데 키가 170중반이 넘어감. 나보다 훨씬 컸음. 아무튼 그 성인누나는 정상인이 아닌데 그당시 나는 거의 목줄이 묶인 수준이었음. 참고로 그 누나랑은 사귀는 사이는 아니었는데 거의 사귀다시피 했음. 그래서 그 여자애한테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 생각하고 연락하고 만나면서 둘이서 공부하고 산책함. 지금 생각해보면 그 애는 이상한 의도가 전혀 없는데 그 애가 대학가면 자취를 하고 싶댔음. 근데 나는 그 누나가 겹쳐보이면서 그때부터 두려워서 그 애를 멀리하기 시작함. 모순적이게도 나는 다시 그 누나한테 돌아감. 근데 그 누나한테서 점점 나를 귀찮아하는게 보임. 그러다 다른 형이랑 셋이서 같이가게됐는데 그 형 보는게 이전에 나를 보는 사랑스러운 눈빛이었음. 그 다음주에 나한테 그만 같이다니자하고 그 형이랑 다니던데 나중에 안건데 그 형은 여친이 있었음. 그리고 그 형도 그 누나 쎄해서 피했는데 나중에 그 누나랑 나랑 있었던 일 얘기해주니까 어지럽다고 함. 어쨋든 그 누나는 다시 나한테 왔는데 난 개빡쳐서 얼마동안 피해다녔고 나중에 많이 속상했냐고 미안하다는걸 나는 바보같이 받아줬고 또 똑같은 수법으로 상처받음. 그때 너무 서러워서 학원 끝나고 원장쌤 차에서 펑펑 울면서 하소연했는데 그 여자애가 뒷자리에서 다 들었음. 학원 반도 바뀌고 그 애랑 서로 모르는척 했을때였는데 나 도와주려고 한건지 무슨 일인지 물어보려고 한건진 모르겠지만 자주 찾아왔는데 나는 그때 정말로 정신병 걸린 수준이라서 그 애 오면 피해다니고 혼자있을 때는 울고 공부도 제대로 안 하던 시절이었음. 결국 그 여자애는 고3 중간고사 이후로 학원을 그만뒀고 그 이후론 마주친적이 없음. 그러고 현역 수능은 55566으로 말아먹음. 이때가 내 인생 최악의 암흑기였음. 결국 지금 삼수하고있음. 이젠 그냥 연애 생각 아예 없고 오히려 같은 사람이 너무 혐오스러움. 사람이 너무 싫어짐.
글에서 과장된건 1도 없고 다 쓰면 1년치라 길기도 하고 다 쓰면 아무도 안 믿을까봐 최대한 요약함. 전부 다 사실이고 구라는 없음. 예전에 너무 힘들어서 친구들한테 고민상담했는데 무슨 소설가냐, 정신병자냐, 리플리 증후근이냐 이런 소리를 하도 많이 들어서 누가 소설쓰네 이런 반응 보이면 경기 일으킬거같음. 반응 안좋으면 그냥 삭제하고 반응 좋으면 이후 썰 풀어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역시난오르비밖에없어 1 0
다른곳은 다 날 배척해
-
빌리 진 이즈 낫마이 라바 3 1
ㅇㅇ
-
학교쌤충격발언 11 1
수시러들이 정시파이터보다 수능을잘본다 정시할거면 삼수해야된더
-
와 나 중딩때 와꾸 레전드네 3 0
ㄹㅇ
-
리트 푸는 거 스테이할까요? 0 1
독서를 좀 못하는데 (6모 독서만 3틀) 리트300제 풀다가 벽느껴지는 때가 많고...
-
나 파마늘인데 4 0
AI안경으로 의대 합격햇다
-
평가원이 난 쉬운데 다른 사람들만 어려운 문제 출제하면 좋겠다 4 0
나만 변별당하지 않는 문재 위주로
-
허수일기(4) 6 0
모종의 이유로 양심의 6시간만;; . . 다들 다음주도 화이팅!!
-
문학 장르별로 읽는 법 잘 알려주는 강의 뭐가있을까요 0 0
듣고 좋았던거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근데ㅔ지금당장정시할건아니거 1 0
2학기하면100%머음을정할거갗음
-
와 진심 ㅈ같음 0 0
그냥 다 짜증나고 ㅈ같고 맘에 안듦 그리고 내가 제일 ㅈ같다는게 더 ㅈ같음 살기싫다 ㄹㅇ
-
학교가기 싫다 0 0
학교갈때마다 모기 2방씩 물리고 옴
-
형왔다 17 1
월요일 잘보내라. 쉬어.
-
현재 표본: 9명, 평균 점수: 43.8점, 최고 점수: 47점 (2026/6/21...
-
수시학교인 0 0
하지만8일뒤에나는정시파이터기더ㅣㄴ다
-
현정훈조교하고싶어서울었어 1 0
조교할래....
-
수시에서도태된사람으로보는거같음;;
-
If your dreams do not scare you they are not big enough 4 0
from 관악 to 고의
-
근데 ㄹㅇ AI 안경 수능 때 어떻게 다 잡으려나 13 0
선관위 같은 것만 봐도 우리나라가 그렇게 체계적이고 신속하게 대응할 거 같진...
-
정시선언반응 8 0
제이야기는아니고 다른선배가정시선언했다는거 제 동아리 애들이 알고 뒷담까던데요;;;...
-
귀여운 캐릭터. 0 0
-
공부하면서 들을 노래 ㅊㅊ 좀 2 0
수학 풀 거임
-
졸리 3 0
-
과탐때문에 9모가 두렵다 1 1
과탐농가 처참하게 망해버렸는데 작년 6모 9모 수능은 물생 다 1 1이었는데 이번...
-
2026년 6월 2주차 韓日美全 음악 차트 TOP10 1 1
2026년 5월 4주~6월 1주차 차트: https://orbi.kr/00078649727
-
2027학년도 우유 모의고사 사회•문화 1회 배포!!(with 리뷰 이벤트) 8 4
202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우유 모의평가 사회•문화 1회를 배포합니다! 정성을...
-
마이클 노잼이네 2 1
실망티비
-
현역 정시파이터이고 국어가 3 5 6 전부 5등급 나왔습니다 하루에 국어는...
-
쉬고싶다 6 1
한 이틀정도만 밥먹고 쿨쿨띠 하고싶다..
-
나중에 동아리회식 가면 10 3
오뎅탕에 간장치킨 짬으로 이거 밀거야 크아앙
-
예전에 어떤 릴스에서 0 0
한 외국인이 ln을 '엘엔'으로 안 읽고 '른'으로 읽고, lnx를 '르넥스'라고...
-
자라 5 0
거북
-
웹소설 읽는 것도 현대 소설 공부임 난 오늘 공부를 4시간+@ 한거다
-
11시 30분에 자야지 2 1
원래 9시나 10시쯤에 자려고 했는데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
암기과목4개7일클리어되나 ㅅㅂ 2 0
특목이고 한국사 현윤 좀특이해서비공개(세지비슷한데세지는아님) 데이터과학 이걸7일만에해야댐
-
만약 삶에 우울감이 잇다면 0 0
이 3놈의 삶의 방식을 참고하셈 우울감 0.000001도 없는 미친놈들의 대명사임
-
이지영 사문 2 0
반수 할려는데 사문 이지영 별론가요? 대성 이투스 있는데 이지영쌤은 별론가요?
-
이해원 즌2미적 맛있네 5 2
늘 먹던 맛인데 맛있음 ㅈ발상적인 적분퍼즐문제 배터리 두칸박아놓는건 여전하긴한데
-
7일만에암기과목4개클리어가능? 1 0
하나는데이터과ㄹ학이라덜빡셀듯
-
저지능자전형대학입학업ㅅ나요 2 0
수학3번으로찍은겁니다실제점수를보는걸회피하고십엇어요
-
ㅅㅂ 개덥고 습하고 땀나고 찐덕찐덕해서 찝찝하고 ㅅㅂ 누가 물티슈 한장만 주면...
-
지금까지 본 수행평가 중에 가장 얼탱이없던 수행평가가 뭐였음? 13 1
제일 쓸모없다거나 생기부에 넣기 싫은 별루인 주제
-
손승연 0 0
손숭 왜 강x 이번에 안해ㅜㅜㅜ 해설이라도…ㅠㅠㅠㅠ
-
뉴런 vs 스블 0 0
6월초에 확통런 치고 지금 개정시발점 거의 끝나서 다음 실전개념 뭐 풀까 고민중인데...
-
지금 봐도 웃기네 4 0
-
기말8일전 3 0
기적가능한가요?
-
1시간공부하고2시간폰보고 1 0
대학못간다
-
실모기록소: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실모를 기록하세요! 2 3
(사진 클릭 시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작년 파이널 시즌에 실모를 많이 풀면서...
ㄷㄷ

너무 슬픈 거싱에ㅛ…토닥토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