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오늘의 공부인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3707














수학에 약간 말렸지만.. 괜찮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오 옯평;; 6 1
-
작수 미적 30번이 역대 최저 정답률 이라던데.. 막상 다들 풀면 쉽다하니까.. 인지부조화옴..
-
그런거같음
-
언매포기할까 6 2
그럴시간에수학을할까..?
-
근데 나는 햄버거를 3 0
단품으로 먹어본적이 살면서 한번도 없음
-
비틀즈 레어가 사고싶군아. 0 0
삼십만덕만 줘
-
나 여름감기 걸린 드ㅛ 0 0
아아..
-
어쩔수가 없는건가 2 1
그래도 일반 재종 수학 평균 1등급 나오는반인데 가면 갈수록 학원 강사분들 수업을...
-
진짜로 기하런 칠거임.. ㅇㅇ 최소한 미적 84라도줘야지 ㅋㅋ
-
님들 사관학교 지원할 때 5 1
증사 작년 수능사진 써도됨? 아니면 사진 다시 찍어야하나
-
할 일이 별로 없다고 느낀다면 4 2
그건 일에 충분한 관심을 쏟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언제나 할 일은 계속해서 생겨난다...
-
아이디어 이제 시작하는데 0 0
공통 확통 아이디어+기생집 조합으루 이제 시작했어요.. 7월 안으루 완강은 힘들까요? 혀녀기에요
-
날씨좋다 2 0
이런날에서울놀러가면좋은데...
-
안녕하세요. 오르비 전자책 1위 저자 발로탱이입니다. 몇 년째 베스트셀러인 지구과학...
-
으아아 진짜 공부만해야겠다 1 0
학교에서 월드컵보고 친구들이랑 놀고.. 성격상 엔프피라 친구랑 안놀수가 없는데 진짜...
-
수학과탐실수 줄이려면 0 0
내가 수학 풀때 식 좀 많아지면 중구난방하게 푸는데 좀 정렬해서 푸는게 도움이...
-
15 20도 맞았으면 좋았겠지만.. 괜찮아.. 그래도 처음으로 21번 준킬을...
-
좆까 이러고 언매 수능때 불지를꺼지
-
진짜 왠만해서는 그 사람의 노력을 결과로 판단할 수없다고 생각하지만 아무리 현역때...
수고하셨으요!!!!
오늘도 역시 수고하셨어요

캬 수고햇서쥰내 잘해.. ㄷㄷㄷㄷ
우와아아앙고생마나따
국바 98이라니 진짜 다 커꾸나 훌훌
저거 이원준 현강에서도 최고점 95였던 건데 역시 현역 goat

오잉 진짜 최고점이 95였어요??
님이 제일 잘함5섶 이상임? ㄷㄷ
체감으로는 공통은 더 어렵고 언매는 훨씬 더 쉬웠어요

굿굿설맞이 수2즌2 라벨3 익스트림 저거
내가틀린거 맞고 내가맞은거 틀렸네
33번 잘못생각하면 평생안풀림
진짜 말안된다
진짜 잘한다 ㄷㄷㄷ
혹시 시대 세지 자료 수급은 어디서 하시나용,, 현강 다니시나요?

세지만 자료찾기 어려워서 유빈쓰고 있어요공부자극오네
와 진짜 멋지다 @_@ 계속파이팅여
으아 대단하시다.. 실모 일주일에 몇번정도 푸시나요?!
수학은 풀모 3번 하프모 2-3번 정도 풀고 국어는 지금 모고가 부족해서 일주일에 1번이요… 지구는 일주일에 3번정도 풀어요

우왕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