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질문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2589
저 궁금한거있는데요 08 재수 왜 안되는건가요?
2028 수능에서 정시 100%인 대학들도 있던데 내신 좀 말아먹었어도
차라리 일찍 재수 준비해서 내신보다 더 높은 대학노릴수 있지않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 같은 건 누구랑도 이어지지 못할 거라는 걸 이미 초딩 때부터 깨달아버려ㅛ어요
-
실은 나도 환승이 마렵다 0 0
물론 연애환승아니라 대학 환승임 사실 둘다임
-
온몸이 마비된 듯 마디마디 저려 I need you come back Back in...
-
순애썰 5 1
거의 6개월 동안 좋아한 여자애가 있었슴 오래 노력하다보니 썸토 타게 돼서 머...
-
저도순애썰을풀어볼게요 0 0
ㅤ
-
왜 이상치가 이리 많지?
-
첫사랑 설문 4 0
순애
-
팔로워수가 하루만에 1 0
26수능 국어 만표에서 19수능 국어 만표로
-
순순히 애를 4 0
-
순애가 몰락으로 이어진 케이스 12 1
고닥교에 들어가서 어찌저찌 기회가 생김 -> 내신이 폭파당함 -> 자퇴함 ->...
-
평가원이팀09의수쥰을과소평가해야댐
-
순애메타 뭐야뭐야 7 1
오르비가 몽글몽글해지고 있어요
-
똥테된기념맞팔구 0 0
얼른똥테ㅔ를탈출해야
-
확 92 0 0
확통 1등급은 92점 절대평가라 생각해도 괜찮을까요?
-
순애 6 2
첫 연애가 같은 고등학교 같은 동네 사람임
-
28수능수학에바라는것 9 3
준킬도배를하고 킬러딱하나를지로함이나수열으로내는거임
-
수학 난이도를 낮춰주는 아주 좋은 단체입니다 ㅎㅎ
-
순애썰 4 1
애미때문에강제로남중남고나와서없음ㅅㅂ
-
평가원이 미확 표점 줄인답시고 계속 공통 쉽게 냈는데 억제기가 풀렸으니 수2 킬러의...
-
순애가하고싶다 4 1
근대나를감당할사람이잇을까
-
한국사 자작 문제 12 2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종강 및 시험이 이제 별로 안 남아서, 자작 문제...
-
과탐가산이 2 0
사탐 과탐 변표를 따로 낸다음에 거기에 가산을 하는거임? 변표=가산 부여하기 이런...
-
크아악똥테가댓어 5 2
졸다가팔로우를눌러버력어ㅡㅡㅠㅣㅔ
-
순애썰(?) 3 1
딩초 4학년때부터 좋아하기 시작해서아직까지도 간간이 떠오르는 사람이 있삼근데 이건...
-
교권 강화를ㄱㄱ 0 0
교사 수도 축소하고
-
순애썰 5 0
지금 대략 10년 가까이 한 여자를 만나고 있음
-
2811 수학 6 1
문과들을 배려해서 수1 수2 확통 셋 다 쉽게 출제해서 1컷 92 만표 135...
-
순애썰 8 0
좋아하는 여자따라 같은 동아리도 가입함
-
바다 배 표 예약 3 1
드디어 됬네 시벌
-
경북대 경영 인식 ㅇㄸ요 4 0
6모 정시 적정뜨는데 옛날엔 되게 높았다고 들었긴했는데 요즘엔 어떤 라인인지를 잘...
-
블루 아카이브 0 0
뮤직비디오 이번ㅁ거 잘만들었네
-
오늘 아주 귀여운 장면을 목격함 12 1
유치원생쯤으로 보이는 동생이랑 초등학교 저학년쯤 되어 보이는 형이 손을 꼭 잡고...
-
새벽 축구볼사람? 15 2
2시 네덜 vs 스웨덴 5시 독일 vs 코트디부아르
-
또다시 돌아온 프사투표 10 0
삼칠의프사를골라주는것임미다진지하게골라주는것임미다123애니프사 외에 변주도...
-
내신 생윤 오개념 13 0
현돌 설명이랑 학교에서 가르쳐준 내용이랑 다른데 이의제기 한번 해보는 거 어떻게...
-
소중했던 사람아 3 1
이젠안녕 그래그래이젠안녕
-
두유가 우유가 아니엇음 3 0
충격
-
과탐최저vs 사탐 3 0
반영교과기준 2.2 제주대 지역인재 교과 약수.. 지역의사 연쇄작용으로 내려오는거...
-
첨부터 스타팅블럭 했어야했나 2 1
지금 들어갈순 없는데
-
28수능 폰트 0 0
.
-
심지어 의전원 병행이라 정시 의대 한 300명
-
의대에 가려면 6 2
수학 1컷조차도 안된다니
-
으윽 3 3
도대체 10문제를 몇시간동안 푼거야…
-
이거처음듣고너무좋아서당황함 6 0
최애케이팝중에하나임...
-
내일숙취가무섭다 2 1
아흑
-
별을 보는 눈을 가졌으면서도 2 3
나뭇가지 끝에도 닿지 않는 팔을 가졌다는 것은 너무 슬프지 않은가요
-
ㅈ됏다 ㅅㅂ 1 0
자기평가서 시간 놓쳐서 제출 못함 ㅅㅂㅅㅂ… 월욜에 빌면 받아주시려나?ㅠㅠㅠㅠ
-
ASL 하면 많이 봐주세요 2 0
롤보다 더 재밌습니다
-
7시간째속안좋네 3 1
인생개병ㅅ느
1. 체제가 뒤바껴서 온전히 새롭게 공부를 해야함(국어, 영어는 덜한데 수학 - > 행렬 추가, 통사 통과 공부량 증가 때문)
2. 내신 반영하는 대학들에게 5등급제의 등급은 사실상 무의미하고, 결국 '같은 등급 내의 학생들끼리 경쟁을 심화하는 환경이 조성될 가능성이 높음(이건 추후 전개를 봐야함)
3. 서울대부터가 정시에 내신 60%(미친거지) 정도를 반영하는, 사실상 '학생부종합 수능전형' 꼴로 만들어서, 나머지 주요 대학들도 내신 반영비를 상당히 높게 책정할 가능성이 있음(아직 28수능 전이라 대학별 반영비가 제대로 발표된게 없음)
헙.......ㅠㅠㅜㅜㅡ..건국대 2028입시 자유전공말고 일반과가 정시 100이라 나와있는데 이것도 바뀔수있는건가요??
가능성은 있는데, 그래도 일단은 발표된 건 믿고 가는게 낫죠
안될거 뭐있노
"기회의 땅"
안될 건 없긴 하죠 오히려 28이 재수생 적어져서 기회의 땅일지도
근데 재수를 한다는 생각으로 수능 준비하면 보통 망함 올해를 정말 치열하게 살아내고 안되면 어쩔 수 없이 재수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해야 해요
언매 확통 + 통사랑 많이 겹치는 사탐 2개로 최선을 다해보기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