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볶이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2182
고추장+간장+떡+오뎅+면발
면발 빼고 한 데 넣고 끓이면 끝이긴 함 면른 나중에 넣고
근데 여기에 멸치 육수나 코인육수를 넣으면 그냥 극락임
실제로 분식집에서도 어묵국물 넣고 끓인다나 뭐라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2182
고추장+간장+떡+오뎅+면발
면발 빼고 한 데 넣고 끓이면 끝이긴 함 면른 나중에 넣고
근데 여기에 멸치 육수나 코인육수를 넣으면 그냥 극락임
실제로 분식집에서도 어묵국물 넣고 끓인다나 뭐라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다시다를 촵촵
그거도 ㅇㅈ
분식집?
가을이 하고 싶은거 다해
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