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응지무 [1449229]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20 23:25:10
조회수 363

에어컨 계속 틀어놓으면서 덥다고 하는 놈들은 진짜 뭐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2022

아니 현역 정시파이터인데 반에 있는 놈들중에 에어컨 18도에서 22도로 학교에 있는 내내 틀어놓으면서 춥다고 온도 좀만 올리면 덥다고 찡찡거리는 건 대체 뭐냐 25도 이상으로 올리는 것도 아니고 22도만 되도 덥다고 찡찡거리는데 밖에 있다가 들어와놓고 덥다고 18도 파워냉방으로 트는데 좀만 참으면 시원해질거를 지가 시베리안 허스키인줄 아나 더운건 이해하겠는데 아침 8시부터 저녁 9시 40분까지 처 틀어놓으면서 더운건 ㄹㅇ 몸이 문제 있는거 아니냐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퀭ㅤ · 1464767 · 06/20 23:26 · MS 2026

  • 나리분지 · 1455854 · 06/20 23:26 · MS 2026

    자기들이 쉬는 시간에 뛰댕겨서 더운건데 18도로 내리는 18놈들이 있음ㅇㅇ...

  • 응지무 · 1449229 · 06/20 23:28 · MS 2026

    ㄹㅇ 체육하고 와도 몇분만 있으면 시원해지는거를 그걸 못참고 18도로 내려놓고는 그래도 덥다고 함 나는 축구 뛰고 와도 10분이면 몸이 차가워지는데 수업 끝날때까지 18도 파워냉방이 적당하다는건 진짜 뭔 개소린지

  • 뒷방늙은이 · 1252225 · 06/20 23:40 · MS 2023

    사실 에어컨 온도 =/ 실내 온도라서
    에어컨 18도도 실질적으론 체감 20~22도 정도랍니다...

  • 응지무 · 1449229 · 06/21 00:12 · MS 2026 (수정됨)

    그래도 지금 날씨가 한여름 폭염도 아니고 밖에 온도가 25도인데도 18도로 에어컨 트는건 ㄹㅇ 에바임 요샌 비와서 28도까지 올라가긴 하는데 그래도 하루종일 틀어놔서 더운 느낌은 안나고 습해서 더운것처럼 느껴지는데 그러면 제습을 온도 낮춰서 틀어야지 왜 제습트냐고 땍땍거리면서 멍청하게 파워냉방 트는데 지능 문제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