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응지무 [1449229]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20 20:58:55
조회수 516

지금 쌍윤으로 돌리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0475

지금 생윤사문 둘다 기출 푸는 중인데 사문이 저하고 너무 안맞는거 같습니다 생윤은 외우는게 많아도 재밌고 낚시 포인트가 어느정도 정형화 되있는디 사문은 너무 추상적이고 개념도 자주 까먹고 문제마다 낚시 포인트가 다르니 조금 힘듭니다 모고 성적이 생윤은 3모랑 5모 둘다 안정3에 6모는 높3 떴고 사문은 다 낮4 떠서 사문말고 윤사로 돌리는게 나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