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vs해병대 군대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1753
나는 해병대 수송병
수송병은 따로 4주 운전교육을 받음
대구 경산 제2수송교육대로 갓는데
육군하고 교육을 같이 받는 거임
우리랑 육군이랑 동기 훈련생
20대초반 남자들
가오가이거들 아니겟음
밥도 교육도 청소도 빨래도
모든 과정들이 겹치다 보니
기싸움이잇엇움
해병대 ; 에휴 땅개새키들
육군 ; 븅신 빤스런ㅋㅋ
이런거
서로서로 지네가 잘났고
매일매일 경쟁에서 이기려 햇엇음
....
육군은 우리보다
간식보급이 매우 잘나왓음
건빵, 맛스타 이런거
게다가
우리는 PX 이용아예 못햇구 ( 해병대 간부가 막음)
육군은 무제한으로 이용가능햇음
이렇다보니
우리는 급식만 먹으니
매일매일 배가 고픈거임
...
점호시간
복도에 육군 해병대 다 같이 나와
도열하는데
육군애들이 건빵배급을 대놓고 지금하는거임
우리가 다 나와잇으니까 약올리려고
배고픈 우리는 단체로 탄성을 질럿음
아...
우린 건빵안줌 ㅅㅂ
그런데 육군애들이
우리쪽으로 건빵을 던졋음
완전히 우리쪽으로 넘어온건 아니고
육군은 왼쪽
해병대는 오른쪽
건빵을 딱 가운데에 던졋음
주우려면
육군을 바라보며 걸어가야함
애들은 동요햇음
배고픔..
그러나 줍는순간 육군앞에 가오가 빠짐..
하지만 나는 배고픈걸 못참기에
쥽줍하러 가려햇는데
옆에 동기형이 어깨 만지면서
고개를 가로저으는 거임
흔들렷으나
그날 아무도 가지 않앗음
뮬론 육군애들도 수거하지 않앗기에
건빵은 가운데에 그대로 잇엇음
다음날 아침 화장실가면서
쓱 봣는데 건빵이 없는거임
엇 어디갓지? 땅개가 도로 가져갓나 생각하고
화장실가서 앉아잇는데
휴지통에 건빵봉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 9 2
누가 밖에서 욕배뜬다
-
슬픈 짝사랑썰(긴글) 3 3
갑자기 순애썰 많이 보이길래 나도 내 썰 풀어봄. 고등학교때 첫사랑이 성인...
-
순애썰 2 2
오늘끝낫답니다 구라임
-
베이퍼챔버 0 0
매우 흥미로운거임
-
왜 하필 널 만날걸까 1 1
그냥 다른 얘를 만났으면 됐을텐데 아니면 그냥 내 취향이 달랐어도 이렇게까지 안했을텐데
-
08) 오늘의 공부인증 25 30
수학에 약간 말렸지만.. 괜찮아요
-
죄성합니다ㅠㅡㅠ 1 1
모오르비언의사진을도용햇어요 본인이아니애요
-
근데 새르비가 머임 5 1
오프 모임같은건가
-
연애썰 0 3
ㅤ
-
사진이없서서 5 0
인증하기가쫌그래애기때사진밖에없삼 D:
-
내일이해원사야겠다ㅔ 0 0
미적시즌2기대됨
-
아무나 쪽지 좀 보내주셈 3 0
쪽지 기능을 써본 적이 없어서 뭔지 궁금함
-
ㅇㅈ 9 0
-
작년 얘기하니까 생각난건데 3 1
오르비에 밥 오래먹기 기네스 기록 보유중인 사람이 잇엇음
-
관독 8시까진가 가야하는데 4 2
저때 오르비 4시까지 쳐함 미친새기임 ㄹㅇ
-
작년 새르비 멤버들만 와보셈 5 2
난아니니까누군지나보게
-
수학 못해서 울었어 6 0
우울증 옴
-
문학정립<-- 이거 쓴 사람 3 0
진짜 개 고능해보이는데 밥 한번만 같이먹고싶노
-
작년 새르비 4 3
전북도청점 이거 기억하는 사람 있나 레전드 도파민이었는데
-
아니 생각해보니까 2 0
작수 확통 4컷 66이라 실질적으로 68임 14 15 21 22 28 30 제외한...
-
기침 안멈추는거 한의원 가볼까 4 0
어떻게 치료하는지 궁금하기도 해서 이번이 기회일거같다
-
오르비 할 때 있죠? 8 1
웹버젼이랑 앱버젼중에 여러분은 어떤 버젼 사용하세요?? 종종 오르비 캡쳐한 사진...
-
독서 1 0 0
[1~5]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18세기 중반까지 유럽의 과학계를...
-
이게정시선언을조심해야함 5 2
학년에다퍼짐
-
하응하응 척화비 므흣므흣 1 0
-
작년 새벽 멤버들 8 0
빨리 다 데려오셈
-
박지마 박아달라는 어디왕임? 5 0
한국사내신3등급따라지라몰라
-
하늘을 사랑하여 2 1
하늘을 사랑하여 별을 수놓고 세상에 빛을 더해도 못다한 일은 사랑 이어라
-
시대 장재원 들어보신분 0 1
더브프로 로비스트프로 난이도 어느정도 급임요? 뭔가 하사십 받은거 대충 훑을때...
-
연산군 본닉이 이융인데
-
수완 언매 괜히푼듯 7 0
개쩌는 연계포인트들이 있는가? (X) 문제들이 수능 연습하기 좋은가? (X) 문제...
-
본인 ㄹㅈㄷ 흑역사 9 4
한살 형한테 이러고있었노..
-
아관파천이 일어난 년은? 4 0
"병신년" 1896
-
내가 좋아하는 속담이랑 관련된 내용이라서 "When life gives you...
-
메타인지 ㅁㅌㅊ 1 0
초딩때부터 본인이 도태한남임을 깨닫고 짝사랑도 안 해봄
-
고딩 연애보단 대학 연애가 재밌음 13 1
내가 고 도파민에 찌들었나 암튼 그럼
-
역시 3 0
운동해서 골격근량 48kg 찍는게 연애 시작보다 빠르겠다 5kg만 더 키워보자
-
제가 성별 판독해드림 29 4
정확도88%를자랑하는허슈판독기인것임
-
설맞이 미적 1일컷완료 7 0
-
뉴비로서 8 2
6월 모평 성적을 인증해봄. 철이 지났지만.. 영어는 공부를 해야 될듯.. 국어는...
-
학교를 꼭 다녀야할까 5 1
나는 쉬엇음청년 하고싶은데
-
유대종... 0 0
대종쌤 현강 듣는데요 6모전 1회분 말고는 실모를 나눠주신 적이 없는데요 언제쯤 나눠주시나요?ㅜㅜㅜ
-
본인 기준으로는 4덮 5덮 함수추론보다 약간 쉬웟고 260321 250621보다...
-
오뿡이들 내가 귀여운거 알지? 5 0
잘자
-
남자는숨기려해두안숨겨지는바이브가있서여 19 3
삼칠은참고로넷카마를기가막히게잡아내는신통력이잇삼..
-
주겅ㅈ어ㅣㅈ
-
지금 나만 고등학생인가 13 0
-
진짜 순애고트 영화 추천해줌 10 0
1. 건축학개론 생각해보니 엔딩이 순애가 아니네 2. 너의 결혼식 이건 그냥 고트임...
-
바람을어케핌 1 0
여자한명사귀는것도어려운데 바람피는사람들은어떻게여러명이랑사귀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