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콩콩이233 [1044474] · MS 2021 · 쪽지

2026-06-20 22:30:32
조회수 107

애기들 수학질문 받아드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1521

만31저자 세현입니당

본가갔다가 다시 서울가는길인데

수학공부법 질문 받아드릴테니 댓글 ㄱㄱ

언제까지 받아줄진 몰르….?

세세한 건 삼일이 책 보세요 거기 아주 잘 정리해놨습니다 ㅎㅎ

대충 자기성적대 + 상황 + 고민 양식으로 남겨주세여~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미냐당 · 1153597 · 06/20 23:02 · MS 2022 (수정됨)

    확통 6모 88(21,22,28틀) 입니다..!
    실모 치면 보통 80-84 나오다가 시험 봤습니다!

    기출 2-3회 정도 하고 5월 쯤 스블 2회독 끝냈고 이후로 4규 하고 실모 하다가 6평 봤습니다! 기출 리버스라는 책에 있는 평교 기출문제 숫자만 바꾼 거 14,15 이상급 풀고 있습니다 기출을 그렇게 했는데도 못푸는 문제가 있는데 정복하고 엔제로 넘어가는 게 맞는 걸까요?! 4규 설맞이는 이전에 끝내서 드7 지인선 이해원 순서대로 넘어가려고 했습니다..!

    궁금한 점은 세현님께서라면 이 시점에서 어떤 공부를 하실까입니다 ! 기출을 완벽히 다시 하실지.. 아니면 드7로 넘어가실지..
    그리고 스블에 있는 개념이랑 문제들을 외우다싶이 해서 공부하는 게 의미가 있을까요..?!

    원래는 수학은 일 6시간 가능해서 일단 기출 한 번 정리하고나서 매일 스블 한 파트 복습+드릴7 이런 식으로 공부하려고 했습니다
    6모 보고 느낀 게 확실히 시험장에서 사고가 잘 안되고 집중하려고 해도 깊은 사고로 풀지는 못하겠더군요.. 뭔가 제대로 피지컬을 올려놓아야 할 것 같은데 문제 푸는 수가 적은가 싶기도 합니다.. 너무 길긴 한데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100점은 안되겠지만.. 최소 1컷 이상만 나오면 되는 상황입니다 ㅜ

  • 콩콩이233 · 1044474 · 06/20 23:47 · MS 2021

    저같으면 기출은 부족한 파트 킬러만 한번 다시 풀고 ? 만약 기출 외운정도면 하지마세요 그냥 드7 할거같아요 엔제 한두개 다풉시다 그리고 실모연습 9월초부터 시작하세요

  • 미냐당 · 1153597 · 06/21 00:25 · MS 2022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