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공부방향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0330
언니물2지2 선택한 현역 고3입니다. 6모 기준 98 99 3 94 95 이렇게 나왔고 지금까지 수학 n제 드릴7 이해원 설맞이 즌1 끝냈고 탐구 개념기출 1회독씩 끝났는데 앞으로 하반기에 공부를 어떤식으로 해야 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0330
언니물2지2 선택한 현역 고3입니다. 6모 기준 98 99 3 94 95 이렇게 나왔고 지금까지 수학 n제 드릴7 이해원 설맞이 즌1 끝냈고 탐구 개념기출 1회독씩 끝났는데 앞으로 하반기에 공부를 어떤식으로 해야 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언니 물2지2야? ㅎㅎ
엔제 실모 무한반복 엔제는 난도 좀 높여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