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가 고민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9749

작년수능 22312(언미물생) 현역으로 경희대 전자왔습니다.
작년 수능 성적이 평소 모고나 사설보다 너무 떨어졌지만, 제 실력이기에 분수에 맞게살아야지~ 하면서 학교 다녔습니다. 그리고 6모를 한번 봐보았는데, 집모임을 감안하더라도 공부를 하나도 안한 상태에서 생각보다 잘나와서 반수를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휴학을 하고 싶은데 부모님의 반대가 생각보다 심하셔서 설득을 해보려 합니다.
제가 생각한 대학생활이 아니라 그런것도 있고, 평소보다 못나와서 한번 더 해보고 싶다는 마음도 공존합니다. 한번더 도전해 볼만한 포텐인지 궁금합니다.
목표는 서성한 이상 공대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텔레스코핑이 뭐에요 1 0
이해원n제 풀다가 본 용어인데 검색해도 안나오는데 무슨뜻인가요?
-
진짜 반도체공 > 지방의대임? 3 1
?
-
나 많이 기억해주네 3 1
감동먹엇져!
-
러브버그 3 1
진짜 중학교때쯤이 레전드로 많았는데
-
얼버기 2 0
내일 또 학교 가서 수업을 들어야하네 하
-
지금 물2런 오바져? 1 0
2등급만 받으면 되는데 작수 기준 3페이지까진 무난해보이는데 그래도 화학 유지가 맞겟죠?..
-
Offcial. 인방 대통령 1 1
대동숙
-
2606 2609 2611 2706언매 전부 2 1 0
심지어 백분위는 2611>2609>2606=2706일 듯
-
오늘 최초 업적 달성함 2 1
사상 최초로 영100
-
저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 2 0
10년째
-
아무래도 다시 돌아갈 순 없어 0 0
아무런 표정도 없이 이런 말하는그런 내가 잔인한가요 아무래도 네가 아님 안되겠어이런...
-
작년에 내신 하면서 물1 했었고 1학기 2학기 내신, 모고 둘 다 3등급 나왔어요...
-
기부니 3 2
좋같네요 ㅎ
-
용솟다 치솟다 이런거 2 2
어떤거는 합성어고 어떤거는 파생어 같던데 맞나요
-
일본 월드컵 보는데 2 0
우리나라랑 ㅈㄴ 경기력차이나긴하네 남아공도 겨우 비길듯
-
마지막 휴대폰사용 2 0
근데 이제 휴대폰 받아도 기분이 막 좋진 않다 여기 있으니까 은근히 속세랑...
-
지방 치대 사회적 인식 3 1
어떤가요
-
처음에 4호 한꺼번에 주고, 나중에 5호6호 주네 이사했는데 7,8호 여기로 오겠죠?
-
[월드컵] 일본, 튀니지 완파하고 F조 2위‥'아시아 최초 1경기 4골' 1 3
북중미 월드컵에서 일본이 튀니지를 완파하고 F조 2위를 달렸습니다. 일본은 멕시코...
-
나가야지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