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계속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9048
현역 정시를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3모 36점 백분위 80
이때 비킬러 3개 틀리고 충격 받아서 열심히 비킬러 훈련
5모 42점 백분위 90
비킬러 13개 8.5분컷 정답률 100퍼 기록
6모 전 비킬러가 또 불안해져서
유빈이에서 얻은 실모 4개 치고 시험장 들어감
6모 38점 백분위 81
비킬러 13개 8분컷 정답률 100퍼
13번 막전위 보자마자 당황하긴 했지만 A에 abc 다 있으니
정보가 가장 많다고 판단해서 자극지점 d3로 확정하고 쭉 풀어서 5분? 정도에 뚫어냄
14 15 무서워보여서 뒤로 미루고 (시험 후 풀어보니 합쳐서 4분만에 허무하게 풀렸음 ..)
근수축 ㅈ밥같아서 해보다가 시간 뺏기고 말려서 결국 6개 찍고 14 15 17 18 19 틀 38점
선생님은 이번 6모 때 과탐이 3등급이면 수능 때 5등급 나온다고 하심 ....
안 그래도 의대 지망생들이랑 싸워야 해서 심란한데 불난 집에 기름을 부으신 꼴
생윤 담당 선생님이라서 생윤으로 돌리기를 원하시는 것 같은데
이미 1월에 찍먹해본 경험이 있음 과목 자체가 성향이 안 맞았다고 해야 하나
공부하는데도 재미가 없고 손이 안 가서 사문으로 돌림
막상 사문은 처음 할 때부터 너무 재미있었음 ..!
생명도 공부할 때 정말 재미를 많이 느끼고 손이 많이 감
꼭 생윤을 하지 않고 다른 사탐을 만약 한다 해도
정법 지리 이런 거를 하려면 개념부터 기출까지
전부 다 해야 하는데 그럼 국영수 할 시간을 뺏길까봐 겁납
현재는 유전 제외한 기출은 다 끝내고 디카프 스타터 N제 빠르게 치는 중
유전은 다니는 학원에서 풀이법 조금씩 배우면서 기출 푸는 중
27 수능에서 생1 표점 60 이상만 따내도 되는데
생명과학I 이라는 과목 .. 계속 해도 될까요?
고2 10모 국수영화생 66554
3모는 32423
5모는 43312
6모는 43423 백분위 61 78 68점 90 81
수능 목표 3232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윤옥에인 0 0
ㅇㅇ
-
야르렁 4 2
야르렁야르렁
-
텝스보는대 2 5
본인이 쓴 안경이 AI 안경인지 한번더 확인해보새요 요런 안내방ㅇ송 나오던대에...
-
확통 노베 인강 추천해주세요 4 0
반수 시작하는데 확통런 하려구요. 확통은 하나도 몰라요. 작수 미적 2틀...
-
현재 고2 수학에서 -루트2 분의 2가 나왔는데 이렇게 마이너스가 붙는건 어케...
-
국수영사탐사탐 기준 93,92,2,96,96 이러면 고대 쓸수 있나..? 예체능...
-
림,서원한다 1 0
내 영과 육을,이 세상의 모든 마술사를 말살하는 데 바치겠어
-
오노추 3 0
음음
-
최근 중국 AI도 범상치 않은데 저런
-
완전 황밸시험지 나왔겠다
-
국민대나 가천대 가고싶우 1 1
가면 찐친들 사귈 수 있을까 졸업하고도 계모임 같은거를 계속 할 사적으로 친한 그런...
-
일본 잘 이기고 있구나 3 3
지금 하프타임이고 튀니지에 2대0 앞서는 중
-
수능 원서접수 사진 0 0
회색티 입고가도 되죠? 안경은 사진관에서 벗을거고
-
지인선 s1 좋나요 1 0
설맞이 s1 끝나고 할거같습니다
-
고전시가에 사탄 등장ㄷㄷ 3 1
사탄: 모래사장가의 여울. 또는 모래가 깔린 여울.
-
와 일본 4:0으로 털어버리네 2 1
참나 ㅋㅋ 잘해서 어이가 없네
-
반 걸음 뒤의 계절 2 2
한 걸음만 내디디면 닿을 것 같은데내 발목은 늘 그 자리에 묶여 있습니다그대 웃음...
-
폰받아도 할게없다 3 0
폰중독 치료된듯
-
중간때 C이하권 과목 하나 기말로 B+ 복구했는데 1 0
1문제안 더 맞췄으면 A권이였다는게 너무 아쉬움
-
확실히 국어는 현역때도 높2였어서 국어 잡혀있는게 영향이크네요수학 킥오프랑...
ㄹㅈㄷㄱ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