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 영어 강사 추천 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7845
맨날 영어 4만 뜨는데 누구를 들어야할까요..(목표 2등급)
개인적으로 이명학 쌤 듣고 싶기는한데 신텍스는 체화가 일단 되어야 시너지가 나올거 같던데 남은 기간안에 가능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7845
맨날 영어 4만 뜨는데 누구를 들어야할까요..(목표 2등급)
개인적으로 이명학 쌤 듣고 싶기는한데 신텍스는 체화가 일단 되어야 시너지가 나올거 같던데 남은 기간안에 가능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매일 꾸준히만 하면됨
[대성마이맥 서포터즈] 입니다. 4등급이라도 신택스가 듣기 어려운 수준은 아닙니다. 저는 수능 영어 공부를 처음 시작할때, 신택스를 통해 수능 영어의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문장 구조를 잡는데 큰 도움을 받았어요. 다만 같은 4등급이라도 어떤 문제가 있느냐에 따라 체감 난이도는 다를 수 있습니다.
문장 해석이 잘 안된다 : 처음에는 신택스가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충분히 따라갈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문장 구조를 잡으셔야 해요
단어 부족이 심각하다 : 그렇다면 구문보다 단어때문에 강의 이해가 힘들 수 있습니다. 단어 공부를 병행해 주셔야 해요. 단어 비중을 더 높여야 합니다.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습니다. 수능 영어는 기본기가 탄탄해야 흔들리지 않고 성적향상이 가능합니다. 너무 조급해 하지 마시고, 가장 필요한 것부터 채워가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