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공태기 도와주세요 ㅜ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7491
재수생이고 1월 중순부터 독재 시작했어요
처음에만 좀 힘들고 그래도 적응하다가
요즘 들어서 내가 지금 뭐하는 건지 현타도 너무 오고
실력이 오른 건 느껴지는데
모의고사만 보면 항상 안하던 실수를 하고.. (예시로 올해 6평 20번 틀렸습니다..)
그러다보니까 성적표 상 숫자는 작년이랑
다를게 없고..
몸도 슬슬 지치고 12시-1시에 자서 6시 반에 일어나는 것도 지겹고 제가 잠도 많아서 너무너무 힘들어요… 요즘은 장염도 걸리고 소화기쪽이 원래 약했는데 점점 소화도 안되기 시작해서 몸에 힘이 안나는데다가 매일 책상에만 앉아있는게
현타 너무 쎄게 오고 진짜 너무 공부하기가 힘든데요
이럴 땐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
조언을 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귀찮아 4 1
평생침대에만잇고싶다
-
으악 서울가고싶어
-
intj가 좋아요 7 3
겉차속따에 포스있음
-
D-40 0 0
.
-
2차에서 바로 떨어질듯...
-
제미나이 개쩐다 5 1
쓴 시 평가원처럼 분석해달라고 했는데 철학적 관점에서 인간은 타자의 내면을 결코...
-
와 일본 4:0으로 털어버리네 2 1
참나 ㅋㅋ 잘해서 어이가 없네
-
기껏 열심히 쓴 글인디 10 0
지피티가 불쏘시개라고 하는데 어케하지 마음이 꺾여버림
-
반 걸음 뒤의 계절 2 2
한 걸음만 내디디면 닿을 것 같은데내 발목은 늘 그 자리에 묶여 있습니다그대 웃음...
-
난 그냥 수1 전체가 싫음 개밤티임
-
의욕이 없음 5 1
-
살기 싫다 1 0
뒤지는 게 더 나음
-
1년전인가 가족이랑 밥먹으러 간 남친 기다려봤는데 17 4
아직도 밥 먹는중임
-
할 일이 별로 없다고 느낀다면 4 2
그건 일에 충분한 관심을 쏟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언제나 할 일은 계속해서 생겨난다...
-
7년동안 기다ㅏ리는중임 ..
-
3합 4 최저 탐구 버리는 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1
무휴반입니다 가장 빡센 최저가 3합 4에 탐구 두 과목 평균이고 나머지 학교 때문에...
-
과외가는날은 7 0
너무 즐거움
-
내년애 0 0
아지캉 내한했으면 좋겠다
-
[한국지리] 개념·기출 공부법 소개 + 백지도 학습 0 2
안녕하세요 박문돌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개념·기출 공부법 소개 + 백지도 학습...
-
자료를 많이 찾는다고 1 0
내가 공부를 많이 하는 건 아니라는 점을 잘 알고 있음. 읽을 만한 책이라면 항상...
-
이원준쌤 현강 0 1
현강다니면 서바받을수잇나요? 컨이랑 수업 면에서 인강 현강 다른점 궁금합니다 현강메리트가 잇을까요
-
대학공부 너무 재미 없어서 수능 공부하던 때가 한번씩 생각나던데 방학때 수학이라도...
-
대인라 사문 0 0
대인라 사문 홍재영쌤 듣고 싶은데 어느정도 수준이여야 들을 수 있나요? 사문런해서...
-
얼버기 2 0
내일 또 학교 가서 수업을 들어야하네 하
-
안녕하세요 박문돌입니다. 6월 4주차 컨텐츠 업로드 일정 공유드립니다. 6/21...
-
오노추 3 0
음음
-
님들 사관학교 지원할 때 5 1
증사 작년 수능사진 써도됨? 아니면 사진 다시 찍어야하나
-
수능에서는 대리 신청 시 서류를 4개나 준비해야하던데 9모를 학원에서 신청할 때는...
-
완전 황밸시험지 나왔겠다
-
[한국지리] 2027학년도 수능특강 6단원 풀이 영상 0 0
안녕하세요 박문돌입니다. 오늘은 2027학년도 수능특강 한국지리 6단원을 풀이하는...
-
후식 인증 10 1
아메리카노
-
6모 언매 기준 2등급이고, 언매 39번 1틀입니다. 지금 한 게 언매총론-언매...
-
일본 잘 이기고 있구나 3 3
지금 하프타임이고 튀니지에 2대0 앞서는 중
-
국어 독학 추천 0 0
매3비 매3문 (기출문제집입니다) 풀었습니다. 이후에 풀거 추천좀여 다른거 잇으면 댓글로
-
오늘 최초 업적 달성함 2 1
사상 최초로 영100
-
저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 2 0
10년째
-
아오 옯평;; 6 1
-
26어게인해서 4 1
국어 만표 150 수학 만표 138로 가자
-
수학에서 평가원이 뒤통수 ㅈㄴ 세게 치면 좋겠음 15 4
6 9모까지 수학 준킬러 겁나 쉽게 줘서 중하위권들 안심시켜서 수학 공부 ㅈ도...
-
잘 잤다 1 0
어
-
거울 날개 제외한 이상 작품 8 0
한번 내줘라 보기만 잘 주면 뭐든 가능한거아니야
-
닉넴 추천받습니다 12 3
진짜 이재명은 좀 아닌거같습니다 좀 적당한걸로 추천해줘요
-
9모 제2외국어 0 0
신청할까요 현역이고 6모 올2에 하나 1입니다 말하기 부끄럽지만 목표가 설인문이라서...
-
고전시가에 사탄 등장ㄷㄷ 3 1
사탄: 모래사장가의 여울. 또는 모래가 깔린 여울.
-
좆까 이러고 언매 수능때 불지를꺼지
-
언매포기할까 6 2
그럴시간에수학을할까..?
-
왜 날씨 좋고 지랄이야 0 0
나 뒤지믄 날 날씨 맑기만 해봐라 진짜
-
대메갓 해트트릭 했구나 0 0
진짜 미쳤네 그와중에 신두형은 또 예능찍었나보네 ㅋㅋ
-
용솟다 치솟다 이런거 2 2
어떤거는 합성어고 어떤거는 파생어 같던데 맞나요
-
맞팔 해주세요 0 1
해린이 팔로우 수 역전해야되요오...
일주일에 하루는 걷고 하고싶은거 하면서 놀고 하세요
수능이 150일정도 남았단 압박이 있는데 쉬어도 괜찮을 시기일까요 ㅜㅜ
오히려 잠 부족 쌓이고 소화기간에 문제 생기고 스트레스 받으면서 버티는게
수능때까지 유지되기 힘들고 효율도 바닥을 치게 될거임
주말에 하루정도는 한두시간 늦게 일어나서 슬렁슬렁 학원 가서 실모보던가 부족한 공부 두세시간 좀 하고
나와서 산책도 하고 노래방도 가고 맛집도 가보고
하세요
전 수능 전주까지도 일요일에 만보 2만보씩 채웠음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