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공태기 도와주세요 ㅜ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7491
재수생이고 1월 중순부터 독재 시작했어요
처음에만 좀 힘들고 그래도 적응하다가
요즘 들어서 내가 지금 뭐하는 건지 현타도 너무 오고
실력이 오른 건 느껴지는데
모의고사만 보면 항상 안하던 실수를 하고.. (예시로 올해 6평 20번 틀렸습니다..)
그러다보니까 성적표 상 숫자는 작년이랑
다를게 없고..
몸도 슬슬 지치고 12시-1시에 자서 6시 반에 일어나는 것도 지겹고 제가 잠도 많아서 너무너무 힘들어요… 요즘은 장염도 걸리고 소화기쪽이 원래 약했는데 점점 소화도 안되기 시작해서 몸에 힘이 안나는데다가 매일 책상에만 앉아있는게
현타 너무 쎄게 오고 진짜 너무 공부하기가 힘든데요
이럴 땐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
조언을 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온세상이 다 여르비네 10 3
-
존못이라 우렀어 0 0
답은 공부뿐이다
-
가사를 아는노래가 나오면 노래를 머릿솓으로 부르게됨 공브는 안하고 감상함
-
노래 추천좀 5 3
-
? 세종캠도 고뱃이 된다고? 5 1
-
공부해서 뭐하나 16 2
늙어만 가고 집착해주고 사랑해주는 여자 하나 없는데
-
중국에서는 젊은 세대가 한자 적는 법을 까먹는다고 하네 8 3
병음만 쓰면 알아서 한자를 적어주니 근데 공감되긴 함 한자 이새기 존나 안 쓰면 휘발력 ㅈ됨
-
당연히 안되겠지만 그래도 궁금함
-
심장 존나 아프다 3 0
숨을 못 쉬겠믐데
-
어흐야르멍멍개꼴개꿀헤엙
-
수학기출을다시볼까 6 0
기출떠먹여주는예쁜사람이잇는데 이걸안해..
-
재주가 하나도 없음
-
서울로 가자꾸나 0 0
-
중간때 C이하권 과목 하나 기말로 B+ 복구했는데 1 0
1문제안 더 맞췄으면 A권이였다는게 너무 아쉬움
-
대학교 기면 찐친들이 14 0
생긴다고? 제발 나 안심시키려는 말 하지 말아줘
-
모르니까 물어보는건데 내가 하라하면 어떡함? 수분감 내에서 새롭게 정의된 함수 유형...
-
15 20도 맞았으면 좋았겠지만.. 괜찮아.. 그래도 처음으로 21번 준킬을...
-
멘헤라 오는것 같음 0 1
교수님 내 학점 내놔 ㅠㅠㅠ
-
생각해보면 공교육이 날 구제해줌 17 2
수포자폰중독(일단지금도둘다해당되긴한데)공부관심없엇던중1을 공부하게만들고 쉬운...
-
숨 못쉬어서 0 0
죽으면 아플까 걍 정신이 아득해지는 걸까
-
지금 물2런 오바져? 1 0
2등급만 받으면 되는데 작수 기준 3페이지까진 무난해보이는데 그래도 화학 유지가 맞겟죠?..
-
Offcial. 인방 대통령 1 1
대동숙
-
국수는 다 컷 걸쳐서 32고 생윤사문 각각 1개틀 만점입니다 건국대 공대 가고싶어요 사탐공대
-
Ai안경 2 1
뭔 시바 보니까 그거 가격도 꽤 나가고 쓰몀 들킬 수밖에 없던데 왜 그거 가지고 또 논란이지
-
6모 예상 등급컷 관련해서 질문 있으신분 계신가요? 95 5
작년에 신령님한테 발리긴 했지만! 그래도 혹시나 제 구체적인 의견을 듣고싶은 분이...
-
2606 2609 2611 2706언매 전부 2 1 0
심지어 백분위는 2611>2609>2606=2706일 듯
-
슼키마스우치ㅣ콘 가는중 4 0
일단 라멘을 먹어
-
처속 개박아도 괜찮음 3 0
나두 처속 개박았으니까 처리속도랑 언어지능이 32점 차이남
-
요즘은 수능보다 4 1
사설 수탐을 어떻게 하면 잘 풀수 있을지를 공부하는 것 같음 하라는 국어는 안하고
-
수학자작문제를올려주세요 12 1
-
요즘 국어 0 0
레벨 올라온게 체감된다 생각하는 레벨이 달라진 느낌이 든다
-
조만간 면접 보기로 했는데 빡센가요? 문제풀이 같은 거 시킬까요...?
-
부거 기준 알려줌 23 3
와퍼1=소식 와퍼2=보통 와퍼3=살짝 배고픔 와퍼4=배고픔 와퍼5부터 댇지
-
작년에 내신 하면서 물1 했었고 1학기 2학기 내신, 모고 둘 다 3등급 나왔어요...
-
수학 공통 N제 추천 0 0
이번 6모 확통 15번 찍맞 제외하고 84점(15,21,22,28틀)이고 4규...
-
일본 죤나 잘하네 0 1
그러나 3년전 우리도 클린스만 시절 서울상암에서 4대0으로 뚜까팬적 있다고 위로를 해봅니다
-
걍 백룸가서 0 0
엔티티 되서 다 잊어버리고 사라지고 싶다
-
명문대는 4 1
근방에 롯데리아가 있음
-
오랜만에 0 0
담배피니까 머리가 띵해
-
사탐런의 효용 2 1
수능 물2 화2 4등급 4등급이 6평 기준이지만 생윤 윤사로 바꾸니까 생윤 50...
-
근데 나는 햄버거를 3 0
단품으로 먹어본적이 살면서 한번도 없음
-
오르비에서 친구만드는법 알려드림 16 1
상주하면됨
-
확실히 자작문제는 0 1
밤에 올려야해...
-
내 전략 5 2
수학을 약간 조진다 미적 백분위 98 목표 국어는 쬐끔 유기. 영어 조져서 1에...
-
난 그냥 국어가 싫음 13 2
국어는 뭔가 안정감이 없음 난 적어도 이정도는 뜨겟지?ㅎ 하는 자신감이있다해도...
-
텝스보는대 2 5
본인이 쓴 안경이 AI 안경인지 한번더 확인해보새요 요런 안내방ㅇ송 나오던대에...
-
현재 고2 수학에서 -루트2 분의 2가 나왔는데 이렇게 마이너스가 붙는건 어케...
-
AI 안경 갖구싶네 4 1
저런게 있었으면 공부 안했지 ..
일주일에 하루는 걷고 하고싶은거 하면서 놀고 하세요
수능이 150일정도 남았단 압박이 있는데 쉬어도 괜찮을 시기일까요 ㅜㅜ
오히려 잠 부족 쌓이고 소화기간에 문제 생기고 스트레스 받으면서 버티는게
수능때까지 유지되기 힘들고 효율도 바닥을 치게 될거임
주말에 하루정도는 한두시간 늦게 일어나서 슬렁슬렁 학원 가서 실모보던가 부족한 공부 두세시간 좀 하고
나와서 산책도 하고 노래방도 가고 맛집도 가보고
하세요
전 수능 전주까지도 일요일에 만보 2만보씩 채웠음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