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중인데 할 수 있겠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3492
올해 9월 초에 전역하고 지방대 다니는데
학교 1년 다녀보니까 미래도 안보이고 애들도 수준 이하라고 느낌
내가 생각한 대학 생활과 거리가 너무 멀고..
할수있다는 생각 하나만 갖고 일과시간에도 공부하고 개인정비시간, 점심시간, 연등, 연등 끝나고 나서도 공부하고 있는데 잘할 수 있겠지
군대 오기 전까지 다녔던 학교 절대 안갈거다
무조건 내 목표 이루고 만다 진짜 할수있다 더 몰아붙이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9등급제에서 내신 딴 사람들은 내신 x5/9 된 수치로 반영하나요?
-
2026학년도 고1 6월 학력평가 문학 변형문제 현대시 사랑의 전당, 보라, 감자꽃 0 2
내신 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
처음엔 짜증나서 머릿속으로 그 사람에게 다가가 정숙해야 한다는 말이 쓰여있고,...
-
D-153 끝 1 0
-
영원히 잠들면 3 0
뭔 느낌일까 궁금라네
-
작수 42232에서 4 0
6평 성적으로 장학 받을 수 있는 학원 있나요?
-
오랜만입니다. 9 1
진짜임
-
정확히 무슨 뜻임? 공부에 그렇게 방법이 많나 싶기도 해서.. 보통 문풀하고...
-
그리고 문과면 공대로 전과나 복전해라 이건 과거의 나에게 전하는 메세지다
-
이거거든 3 0
빨리 나오거라
-
이건 어케해야함? 첨엔 안그랫는데 거의 걍 학교 학원빼고는 새벽까지 롤만 하는듯...
-
메가스터디 남윤곤 이 분은 내신 2.대면 28 서울대 안될거라 말하네 4 1
b까지는 수능점수 좋으면 비벼볼만 할텐데 b는 2.후반까지도 가능하지 않나 언매...
-
안되겠다 0 0
수특수완 3회독 공부법 들어간다 언매 물1 지1 딱대라
-
모의고사 모교말고 학원에서 치는 이유가 뭔가요? 0 0
후배들,선생님들 얼굴 보기가 좀 그래서인가요? 9모 6모
-
세상 참 이상함 1 3
진짜 이상함
-
수학 아이디어vs개정 시발점 1 0
6모 공통 1~12, 16~19까지 풀었는데 제 실력에는 아이디어보다 개정 시발점이 맞을까요?
-
인하대에서 반수 11 1
상경계열 또는 문과계열로 가고자 하는데요, 처음에는 전과를 하려했으나, 인하대...
-
미적2정말무서운과목임 2 2
문과학굔데진짜중진짜만들음
-
6월에 작성하는 마지막 그ㄹ 1 2
다들 공부 열심히하고 힘내세요! 글고 7/4에 시험끝나고 재접속할거임.
-
사탐런 고민 0 0
현역 6모 국수영화생 94 98 2 88 95 나왔는데 사탐런 하는게 좋을까요?...
-
근데 미적 사라져도 5 2
상위권 이공계 노리는 고트 현여기들은 미적2 하지 않을까요? 지금처럼 미적분을...
-
이래서 공대가는 거구나 13 3
야하구만,, 표본을 수십배로 늘린다면.. 얼마나 더 야할까.
-
그냥 스카가서 노숙할까 0 1
지금 빨래 말려서 제습기 트는데 창문도 못열고 ㅈㄴ 더운데
-
플리 추천받음 5 0
네
-
귀여운오리비 3 1
-
길고 긴 수험생활 5 3
그 끝은 해피엔딩이엿음좋겟다
-
센츄는12시되자마자오나요 3 1
-
중하위권 성적인데 나대지 않고 그냥 기출 공부vs 그래도 신청해라
-
ㅈㄱㄴ
-
내일 1일 5실모 할거임 1 1
물1 수완실모 5개 + 지1 수완실모 5개
-
반수생인데 0 0
수학 기출 한 번 돌렸고 기출 발상 그대로 가져온 엔제 추천좀요.. 6모 96점
-
막 둘이 같이 걸어가는데 서로 친구같은데 분명 서울대생같은데 막 뭐라뭐라*%;@/:...
-
생윤 킬러 선지 0 0
[싱어] 도덕적 지위의 획득 여부는 존재론적 위계나 생물학적 분류적 연속성이...
-
세상에서 제일 멋진 교수님 점수 잘 주세요 제발요 사랑하고 존경하고 수업도...
-
둘중 뭐가 더쉬움? 1 0
이정도면 역대급 황밸 ㅇㅈ?
-
뜌따이는 볼 때마다 7 2
수학 원점수가 69아니면 74임
-
진짜 좆같은데..... 만만한가 나한테만 지랄하는 새끼가 있는데 더이상 못참을듯
-
나 병신임 1 2
다 실패하고 자책만하는 개병신 버러지임
-
시대라이브 들을까말까 2 0
시즌 오조오억번째 고민중 만약 듣는다면 현정훈 이신혁 들을거같음요 궁금한거 있는데...
-
저는 스톱워치였는데 잃어버려서 열품타 쓰는데 좀 불편한 거 같아요. 그리고 모고...
-
원광치인문 올해도 빵일려나 4 0
-
ㄱ그래도 8 1
이제는 우울하지는 않군아 슬프긴하지만 답답하지도 않고 우울하지도않당 그저 좀 슬플뿐
-
지금 생각하면 연고대를 갔어야했나 싶었음.
-
인스타에서 본 수능 국어 영역 독해력 테스트 간단! 0 0
이거 보고 댓글에 사람들이 앞으로 7시간 자도 수능 만점자가 나올 수 있으니...
-
모시모 아나타가 1 1
이마 나미다니소마루나라~~
-
왜 이래야함
-
좀 기묘한 문제들이나 지엽 문제들이 보여서 봐야할거같은데 연계체감 안된다는 소리도 꽤 있고..
-
백건아모고 0 0
ㅈㄴ어려운데 이거맞음? 얻어가는건 많긴 함
-
생각하지 않아도 돼 4 3
곧 있으면 편해질거니까
-
요즘도 두쫀쿠비싸요? 4 0
??
ㅎㅅㅇㄸ
주변에 군수하는 친구들 꽤 있었는데 아무래도 환경 자체가 공부를 하기 좋은 환경은 아니다 보니 성공률이 높다고는 말씀을 못드립니다만, 분명 성공하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결국 공부하기 나름!
그렇겠죠? 모든걸 쏟아붓고 성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