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중인데 할 수 있겠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3492
올해 9월 초에 전역하고 지방대 다니는데
학교 1년 다녀보니까 미래도 안보이고 애들도 수준 이하라고 느낌
내가 생각한 대학 생활과 거리가 너무 멀고..
할수있다는 생각 하나만 갖고 일과시간에도 공부하고 개인정비시간, 점심시간, 연등, 연등 끝나고 나서도 공부하고 있는데 잘할 수 있겠지
군대 오기 전까지 다녔던 학교 절대 안갈거다
무조건 내 목표 이루고 만다 진짜 할수있다 더 몰아붙이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각보다 케이스가 많을 것 같음 얼굴만 민증사진이랑 비슷한 사람 구해서 시험 보게...
-
아 ㅋㅋ 더 웃긴 게 많은데 2 0
저격먹을 것 같다 ㅋㅋㅋ
-
나는 꼭 거기서 찐친구들 만들어야겠어
-
아쉽다 5 1
아쉬워
-
생윤사문5등급미만인데 나왔는데 공부 어떤식으로 하면좋을까요? 3 0
현제 고3입니다
-
7일만에암기과목4개클리어가능? 1 0
하나는데이터과ㄹ학이라덜빡셀듯
-
파마늘사생팬 2 1
입니다
-
정신병은 그냥 두지 마세요 0 1
사실 사람은 누구나 정신병이 있는데 숨기거나 몰라서 치료 안하는경우가 많대요 다...
-
1시간공부하고2시간폰보고 1 0
대학못간다
-
밸런스게임. 2 0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탐구1, 탐구2 전체 180 문항 중 무작위로...
-
확실히 5 1
수능 여러번 쳐보니까 국어가 잘 풀리면 공통에서 시간이 무조건 15분 언저리로 남고...
-
시발 왜 벌써 서바시즌이냐 4 1
좆됬다
-
자작농가의 끝이 도래했다 1 1
나도이제문항공모만하고돈이나벌까
-
아진짜제발죽고싶다 2 1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
-
강e분 필기 0 0
필기 쓰면서 듣는 게 집중 잘되는데 다들 필기 그 강e분 문제 푸는 부분 지문에다...
-
Ai 안경 못 끼게 하는법 2 3
일주일 전에 개인이 쓰는 안경을 걷어가서 검사하기 -> 이상이 없는걸 확인후 수능날...
-
9호선 급행 순간이동장치타기 2 0
-
6모 에피 딱대 0 2
-
재밌다 4 2
성우 쪽도 컨텐츠가 많아서 좋아 무엇보다 히다마리 라디오는 시험기간만 되면 듣게...
-
내가 들어본 레전드 찍맞 4 0
231122 13 찍맞 (이건 그럴 수 있음) 231130 아몰라 뒤집어 31 찍맞 +8점
ㅎㅅㅇㄸ
주변에 군수하는 친구들 꽤 있었는데 아무래도 환경 자체가 공부를 하기 좋은 환경은 아니다 보니 성공률이 높다고는 말씀을 못드립니다만, 분명 성공하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결국 공부하기 나름!
그렇겠죠? 모든걸 쏟아붓고 성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