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뱃지 신청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1994
총 2개 신청함
근데 수험번호 가려도 인증되는건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1994
총 2개 신청함
근데 수험번호 가려도 인증되는건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난 다까고 걍 올렸는데도 일주일째 안온다..아무래도 원래 정상적인 대학 인증 기간이 아니다보니 느리게 진행되는게 아닐지...
저 지금 벌써 뱃지 받았는데 혹시 뭐 잘못 제출하신거 아닌가요? 예를 들어 보내는 사람이 다르다거나...
혹시 뭐뭐 제출하셨나요? 저는 합격증만 달랑 보냈어요.. 닉이나 아이민도 써야되나?
그냥 합격인증서 하나 보낸게 전부인데요 :/
전 안다니는 홍뱃 잘 쓰고있죠
홍뱃이 이뻐

오르비에서 매우 희귀인 두공뱃지인증 ㄹㅈㄷ ㄱ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