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양배추서리꾼 [1463420] · MS 2026 · 쪽지

2026-06-18 23:20:21
조회수 454

수학 어떻게 해야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7934

재수생 6모 미적 92점(22틀, 28틀, 노찍맞)인데 상황이 좀 꼬인 듯 합니다.


일단 4규 s1, 드릴7, 수특, 드릴6, 수분감, 이해원 s2(ing)정도 했는데 앞으로 뭘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안정 92 이상으로 올리고 싶지만 정체기가 온 것 같아서 그런데 앞으로 뭘 어떻게 해야할까요?


실전개념은 물론 개념강의도 안들어서 안오르는건가 싶기도 한데 지금 듣기에는 또 너무 늦은 것 같고...


모쪼록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