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된 꿈이다 4 1
돈 모아서 우즈베키스탄 의대 가는게 더 빠를듯
-
와 나 중딩때 와꾸 레전드네 3 0
ㄹㅇ
-
미분가능성이뭐임 4 0
미분 확률 50% 같은 건가;;
-
알파로메오줄리아 존나사고싶네 6 0
참고로 국내 미출시된브랜드라서 국내에서 못삼 저건 다 웃돈주고 직수입한거라서 저...
-
고려대 28 영어감점ㅇㅣ 2 0
2등급 -3에서 -1로 줄였네요 이걸 놓치고 지나갔네
-
수시에서도태된사람으로보는거같음;;
-
스레드보다보니까 시발 너무 아줌마가되어가는기분임 5 2
으 아니 ㄹㅇ 마인드가 아줌마들이랑 동기화가되어가
-
옯스타가머임 6 0
그게머얗
-
이번 수학 이외로 3등급 가르는 준준킬러있긴했음.. 5 1
이 문제.. 풀때는 몰랐는데 나중에 정답률 보니까 생각보다 틀린 애들이 좀...
-
의대 다음은 '삼전닉스' 반도체학과…서울대 공대도 추월 6 5
[서울=뉴시스]정예빈 기자 = 반도체 호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삼성전자와...
-
나만 평가원에 불만이 없나 6 0
평가원이 하는 대로 따를 거임
-
햄들다.. 5 1
햄듦..
-
졸리 3 0
-
이미지적어주세어 2 0
ㄱㄱ
-
로제 불닭 5 0
제니불닭 ㅋㅋㅋㅋ 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
옯스타 5 0
@cutiekaling ㄱㄱ
-
웹소설 읽는 것도 현대 소설 공부임 난 오늘 공부를 4시간+@ 한거다
-
"일본 여행 갔다가 여자친구 생겼다"…요즘 뜨는 의외의 지역 5 2
일본 소도시 여행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도쿄·오사카 중심이던 한국인과 일본인 간...
-
재수를 두려워하지 말 것 5 0
단, 장학받을 실력이 있다는 전제 하에
-
못하겠노



준킬러가 갑자기 13 27에 하나씩 박혀나오거나
261121급이 한 시험지에 5개나오거나
그럴듯
작년에 욕 대차게 먹어서 가장 무난하게 냈던 22 23 25를 참고할 거 같긴 한데, 25를 중심으로 22랑 23을 섞어서 낼 느낌
근데 작년엔 어떤 포인트로 욕먹은 거였음요?
6모 불 지르고 9모 불 지를뻔하다가 수능때 불 크게 지른거 치고 표본이 너무 고여서 그렇지
최근 3년중에선 순수체급 많이 높은 시험이어서 난이도 조절 실패한 것 때문에 조금 말이 나온걸로 기억함니다
물론 기억이 잘못된 가능성도 있어요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