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인강은 들을 시간이 없네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7535
올초에 문학 김상훈 독서 이원준 언매 유대종 시작했는데
문학은 문개매 후 문학론 듣다가 드랍하고 수특 했고
독서는 RNP랑 브크CC 중간까지 했다가 지지부진..
언매는 그래도 강의가 필요한 과목이라 쭉 듣고는 있어요
수과탐이 부족하다보니 우선순위를 두고 공부하고 있어서
걔네들 먼저 끝내면 남는 시간을 국어 영어에 할당한다만
아무래도 빠듯하다보니 얼마 못하고 하루가 끝나버리네요
강의를 들어야 한다는 압박 때문에 오히려 더 국어 공부를
못하고 있는거 같아서 차라리 독학교재로 돌리고 읽는
텍스트량을 지금보다는 좀 늘리는게 나은 방향이겠죠?
3~5월 더프랑 6평은 1컷 이상은 나오고 있습니다
근데 항상 시간이 거의 안남는 편이긴 합니다
독문언 언문독 언독문 실험하고 있는데 막판엔 뭐든 쫓겨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한민국 1 1
감성에 의해 돌아가는 유사 국가
-
방학때 단과 하나는 들어야지 8 0
돈도 없고 가기도 귀찮긴 한데 1주일 1번 정돈 ㄱㅊ겠지
-
역시 머신은 다양하게 써줘야 19 1
근육들이 다양하게 자극되는듯한
-
6모 공통 15,21,22 틀린 성적대이고, 제목 그대로의 문제가 있습니다.....
-
덕코 줄게 57 5
댓글달아바
-
탐망은 서강대인데…. 13 1
영망은 어디임?? 연세대는 죽어도 아니라는 것만 앎
-
오늘부터 1 0
한국사/통합사회(역사) 자작 문제 공장 돌아갑니다
-
[인문논술정보] 논술 정보공유방 (현재 350명) 0 0
안녕하세요, 2023 입시에서 인문논술로 경희대학교 / 홍익대학교 / 숭실대학교에...
-
AI 버블에 한국이 어마무시한 영향력을 행사하니까 0 0
기부니가 좋군 컴퓨팅 인프라 전쟁 시작
-
오늘도 통역스터디... 4 0
에알 피곤 흐아아아
-
무한 n수로 약대가기 1일차 6 2
약대가 꿈이에요
-
오르비에도예측마켓있노 0 0
ㅇㅅㅇ
-
2027 사관학교 원서접수 시작, 평가자 관점에서 본 지원동기서 작성법 0 0
사관학교 원서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육군사관학교, 해군사관학교, 공군사관학교,...
-
피뎁 쓰시는 분들 3 0
국어는 어케 푸시나요 패드로 하려니까 영 불편해서.. 다 프린트하시나요?
-
일주일 밴 풀리니까 살맛나네 4 0
야르
-
3.5 pro 떡밥 돌고 있는데, 제미나이 뭐하노 사실 지금도 언어 유창성 말고는...
-
지금하고잇는거 접고 수능보고싶으면어캄 10 1
8수생임
-
엄마도?
-
4규 0 0
4규 시즌 1 2 이런건 작년 꺼 말하는거임 ? 올해꺼랑 ㅝ가 다른거지 ?
-
크아악 0 0
공부 하나도 안했어
-
한양대 하투하 2 1
너무예쁘네
-
기하 공도질문 2 0
왜 o에서 abc에 수선의발 그은게 원의 중심이되는건가요?
-
기대된다 1 0
내일 이걸 라이브로 듣는다니
-
공리 1 0
1¹=1²=1³=1⁴=...=1ⁿ이에용. 따라서 1=2=3=...=n입니당. 절대...
-
종강함 청년 3 3
으하하
-
화작확통사탐 치대 3 0
화작확통사탐 하는 군수생인데요. 판사 되고 싶어서 서울대 정치외교학부 지망하고 있고...
-
이감 4-2 점수분포 32 2
과외생 + 주변 사람들 표본입니다 모두 현장응시한 분들입니다 저 : 93 인서울의대...
-
종강이다!!!!! 0 0
F 2개 개꿀
-
오누르점심 2 0
키야
-
국어 수특 공부법 0 1
어떻게 하는게 좋나요? 지금 하고있긴한데 양이많아서 외우는건 미친짓같고 강e분...
-
지거국약대갈때까지무한엔수하기 2 0
나쁘지않은거같아요
-
이해원엔제 즌2 재탕머냐 ㅋㅋ 1 4
수2 작년 즌2 풀고 바로 올해즌2 푸는데 재탕문제가 좀 많이보이네...
-
수험생활 하면서 1 0
현실 인지와 이상 추구는 동시에 해야된다 생각함 너무 현실적이게 되면 스스로를...
-
이거 문제 좋은데 왜아무도안풀지 12 1
하
-
샤인미 n제 ㅆㅅㅌㅊ 1 2
재밌네
-
지나치는바람에도오 3 2
목이메어와아아
-
이상하게 국어는 시험지로 보면 5 0
처리속도가 느려짐 ㅇㅅㅇ...
-
나 미래에셋에 4 6
10만원에 사고 짱박아놓은 하이닉스 1주잇는데
-
대장내시경 3일전인데 1 0
자바칩 프라푸치노 먹어도되나...?
-
얼버기 2 1
-
수능 포기 1 1
6모 언확생윤사문 평균 4등급 나와서 휴학한 지잡대 공대 복학하는거 어떻게...
-
하이닉스 미쳤네 ㄹㅇ 4 2
240이 최고점에 물린게 아녓다고
-
이 성적이면 어디감? (미적 99 ........ 3 0
일단 투표 지원처럼 3번 가능이다. 원서지원잘해보삼. 성적: 유행하는 언확사탐2...
-
묵혀둔 드릴을 해야겠다 4 0
23부터 잇는데 어려워서 못 푼 거 다시 싹 풀어야지
-
마닳 회독 어케 하는건가요 2 0
3회독 한다는게 1권을 3회독 한다는건가요 책을 3번 사서 계속...
-
하닉 280만 찍었구나 4 0
녹버지... 시발 이제야 깨달아요
-
국어 잘 하시는 분들은 리트 풀 때 지문이 100퍼센트 다 이해가 되나요? 저는...
-
국어 파이널 추천 0 1
현역이고 모의고사 치면 항상 백분위 98정도 나오는데 좀 더 성적 올릴려면 윤지환...
국잘 부러워요
아닙니다.. 어려운 시험에서는 영락없이 무너지는 경우가 잦아서 고민입니다
충분히 많이 들으신거 같습니다...ㄷㄷ
존경스럽네요
엥 아닙니다.. 강기분 새기분 이런거에 비하면 볼륨이 정말 작은 강의들이에요
제가 많이 부족한 입장이지만 제 생각은
인강압박을 좀 놓고 새롭거나 시간 쫒기시는걸
혼자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기출 말고 새로운 지문이나 실모 등을 말씀하시는걸까요?
기출 어느정도 하셨으니 그런걸로 체급을 키워보시면 여유가 생기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답
저도 잘 못하니까 참고만 해주세요ㅠㅠ
에이 아니에요 좋은 조언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양한 지문을 접해볼 필요가 있을거 같아요
무조건 독학
혹시 독학 교재 어떤게 괜찮을까요?
피램이나 마닳같은걸로 하셔유 수과탐 챙기셔야되는데 브크 이런 거 들으면 시간 날라가요 이원준쌤이 좋은 건 맞는데 억지로 체화하려다가 망가질수도 잇어서 독학하시면서 언문독 언독문 풀이순서 자유자재로 바꿔보시면서 젤 맞는 거 찾아보시고 여차하면 독서 보기 1문제정돈 그냥 날리시는 것도 괜찮음뇨
추천 감사합니다! 저도 참 체화해보려고 어째저째 해보고는 있는데 막상 실전에서는 적용하는게 만만치는 않더라구요.. 좀 더 의식하면서 기간 잡고 꾸준하게 노력을 했어야 쫓아갈텐데 흐지부지 하다보니 어쩔수가 없었던거 같습니다 실모 운용을 해보면서 풀이순서 잡아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