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인강은 들을 시간이 없네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7535
올초에 문학 김상훈 독서 이원준 언매 유대종 시작했는데
문학은 문개매 후 문학론 듣다가 드랍하고 수특 했고
독서는 RNP랑 브크CC 중간까지 했다가 지지부진..
언매는 그래도 강의가 필요한 과목이라 쭉 듣고는 있어요
수과탐이 부족하다보니 우선순위를 두고 공부하고 있어서
걔네들 먼저 끝내면 남는 시간을 국어 영어에 할당한다만
아무래도 빠듯하다보니 얼마 못하고 하루가 끝나버리네요
강의를 들어야 한다는 압박 때문에 오히려 더 국어 공부를
못하고 있는거 같아서 차라리 독학교재로 돌리고 읽는
텍스트량을 지금보다는 좀 늘리는게 나은 방향이겠죠?
3~5월 더프랑 6평은 1컷 이상은 나오고 있습니다
근데 항상 시간이 거의 안남는 편이긴 합니다
독문언 언문독 언독문 실험하고 있는데 막판엔 뭐든 쫓겨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순애썰(?) 3 1
딩초 4학년때부터 좋아하기 시작해서아직까지도 간간이 떠오르는 사람이 있삼근데 이건...
-
교권 강화를ㄱㄱ 0 0
교사 수도 축소하고
-
순애썰 5 0
지금 대략 10년 가까이 한 여자를 만나고 있음
-
2811 수학 6 1
문과들을 배려해서 수1 수2 확통 셋 다 쉽게 출제해서 1컷 92 만표 135...
-
순애썰 8 0
좋아하는 여자따라 같은 동아리도 가입함
-
바다 배 표 예약 2 1
드디어 됬네 시벌
-
경북대 경영 인식 ㅇㄸ요 4 0
6모 정시 적정뜨는데 옛날엔 되게 높았다고 들었긴했는데 요즘엔 어떤 라인인지를 잘...
-
블루 아카이브 0 0
뮤직비디오 이번ㅁ거 잘만들었네
-
오늘 아주 귀여운 장면을 목격함 12 1
유치원생쯤으로 보이는 동생이랑 초등학교 저학년쯤 되어 보이는 형이 손을 꼭 잡고...
-
새벽 축구볼사람? 15 2
2시 네덜 vs 스웨덴 5시 독일 vs 코트디부아르
-
또다시 돌아온 프사투표 10 0
삼칠의프사를골라주는것임미다진지하게골라주는것임미다123애니프사 외에 변주도...
-
내신 생윤 오개념 13 0
현돌 설명이랑 학교에서 가르쳐준 내용이랑 다른데 이의제기 한번 해보는 거 어떻게...
-
소중했던 사람아 3 1
이젠안녕 그래그래이젠안녕
-
두유가 우유가 아니엇음 3 0
충격
-
과탐최저vs 사탐 3 0
반영교과기준 2.2 제주대 지역인재 교과 약수.. 지역의사 연쇄작용으로 내려오는거...
-
첨부터 스타팅블럭 했어야했나 2 1
지금 들어갈순 없는데
-
28수능 폰트 0 0
.
-
심지어 의전원 병행이라 정시 의대 한 300명
-
의대에 가려면 6 2
수학 1컷조차도 안된다니
-
으윽 3 3
도대체 10문제를 몇시간동안 푼거야…
-
이거처음듣고너무좋아서당황함 6 0
최애케이팝중에하나임...
-
내일숙취가무섭다 2 1
아흑
-
별을 보는 눈을 가졌으면서도 2 3
나뭇가지 끝에도 닿지 않는 팔을 가졌다는 것은 너무 슬프지 않은가요
-
ㅈ됏다 ㅅㅂ 1 0
자기평가서 시간 놓쳐서 제출 못함 ㅅㅂㅅㅂ… 월욜에 빌면 받아주시려나?ㅠㅠㅠㅠ
-
ASL 하면 많이 봐주세요 2 0
롤보다 더 재밌습니다
-
7시간째속안좋네 3 1
인생개병ㅅ느
-
확실히 엔제 이름력 중요함 9 2
개인적으로 설맞이 화룡점정 4의규칙 이런것들은 이름력 높다고 봄
-
언어도 한문제씩 추론 개빡세게 시키는거 나오고 매체가 무슨 지문 길이가 두페이지가...
-
우리아빠 목사님인데 0 0
아빠 교회다니기가 정말 싫엇음 나는 무교니까 그런데도 나를 강제로 교회에 데려갓음...
-
그런 느낌 아는 사람 2 0
학교에서 9시부터 12시 40분까지 자고 일어나서 점심 먹으러 가는 기분
-
ㅠ..질문이요 6 0
저 궁금한거있는데요 08 재수 왜 안되는건가요? 2028 수능에서 정시 100%인...
-
등교해서 눈감고 1 1
일어나니 애들 다 점심먹으러 가있던 그런 경험 낭만 있었는대
-
순애썰 풀어봄 혐오 주의 6 4
그런 게 있었으면 이러고 있진 않았겠지
-
27수능 등급컷 스포 6 1
1컷-2컷-3컷 (만표) 언매 78-70-61 (155) 화작 83-75-66...
-
고등학교때 항상 3 2
자는학생 잘 안깨우시는 선생님을 좋아했음 시간표보면서 언제 잘지 계산했는데
-
본인 고3에 최고의담임쌤만남 0 0
항상 담임복이있음
-
옵붕이들 한숨 쉴 때 3 0
입 가려라 똥내 진짜
-
순애썰좀 풀어봐라 10 2
재밌는거없냐
-
이거 틀인가 10 1
-
1998년 입결 예상표ㄷㄷ 5 0
건수랑 부산대 수교랑 동급ㄷㄷ
-
심심허다 2 0
심심해
-
기분이너무좋구나 2 0
-
왜 죽는 게 두렵냐 6 0
일단 나는 안 두려움 시발 이미 지옥인데 뭐
-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있다 3 0
그러하다
-
돌아온 오늘자 개발일지 10 3
제 노트북도 외장하드도 뜨끈뜨근하네요... 이거 쓰고 좀 쉬게 뒀다가 다시...
-
오뿡이들 내가 우산 찾은 거 알지 ? 14 1
잘자.
-
아무리 생각해도 4 0
탐구랑 영어 시간 투자를 늘려야 하는데 차라리 요일별로 탐구 하나씩 공부할까
-
OLD COEx CAFE 4 2
-
나의 비밀 3 0
비밀이라서안알려드림
국잘 부러워요
아닙니다.. 어려운 시험에서는 영락없이 무너지는 경우가 잦아서 고민입니다
충분히 많이 들으신거 같습니다...ㄷㄷ
존경스럽네요
엥 아닙니다.. 강기분 새기분 이런거에 비하면 볼륨이 정말 작은 강의들이에요
제가 많이 부족한 입장이지만 제 생각은
인강압박을 좀 놓고 새롭거나 시간 쫒기시는걸
혼자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기출 말고 새로운 지문이나 실모 등을 말씀하시는걸까요?
기출 어느정도 하셨으니 그런걸로 체급을 키워보시면 여유가 생기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답
저도 잘 못하니까 참고만 해주세요ㅠㅠ
에이 아니에요 좋은 조언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양한 지문을 접해볼 필요가 있을거 같아요
무조건 독학
혹시 독학 교재 어떤게 괜찮을까요?
피램이나 마닳같은걸로 하셔유 수과탐 챙기셔야되는데 브크 이런 거 들으면 시간 날라가요 이원준쌤이 좋은 건 맞는데 억지로 체화하려다가 망가질수도 잇어서 독학하시면서 언문독 언독문 풀이순서 자유자재로 바꿔보시면서 젤 맞는 거 찾아보시고 여차하면 독서 보기 1문제정돈 그냥 날리시는 것도 괜찮음뇨
추천 감사합니다! 저도 참 체화해보려고 어째저째 해보고는 있는데 막상 실전에서는 적용하는게 만만치는 않더라구요.. 좀 더 의식하면서 기간 잡고 꾸준하게 노력을 했어야 쫓아갈텐데 흐지부지 하다보니 어쩔수가 없었던거 같습니다 실모 운용을 해보면서 풀이순서 잡아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