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목표 6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7284

individual 04 23학번 대학다니다가 미래가 보이지 않아 휴학하고 메디컬 목표로 공부중임니다
그동안 아예 놓고있다가 올해 1월부터 시작했는데 이정도면 메디컬 가망있나요
국어는...ㅋㅋ 문학 하나랑 어휘하나 틀렸고
수학은 21 22 28 찍맞없습니다
한의대 약대 목표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똥싸다가 3 1
먹어버렷음근데
-
수학 킬러 푸는데 20~25분이면 방법이 이상한건가요? 7 1
수학 n제만 풀다가 방법 정돈하려고 기출문제 푸는데 21년도 정도 이후로 수분감에...
-
[모집 시작 D-3] [제21회 청소년 멘토링데이] 행사 안내 0 0
[☀️제21회 청소년 멘토링데이 참가자 모집☀️] 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
수제버거를 왜먹음? 7 5
라고 생각했던 내 자신이 밉구나 5분만에 다먹었음 ㄹㅇ 폭풍흡입함; 존맛
-
이거보새요 3 2
룬의 아이들 보새요
-
러셀에서 모고 신청했는데 0 0
대면 접수 하라는 문자 원래 안오나? 나중에 오나
-
살기 싫다 2 1
왜 살지 나는 맨날 이렁 거면서
-
서바 모의고사반 1 1
18주동안 매주 서바 치는거 광고하던데 그냥 매달 한번씩 더프 치는게 낫겠죠?...
-
공통이 좋은 시대강사 ㅊㅊ 3 1
(math)
-
흐아앗 7 4
의럇의럇
-
대학 라인좀 6 0
고1인데 나중에 수능 n수생 보정하고 봤을때 ㅇㄷ까지 가능한건가요
-
앤트로픽코리아 (Anthropic Korea) 서울사무소 공식 개소 0 3
https://youtu.be/dn9yXHEkXe0
-
94 98 1 91 95 8 0
이정도면 어디감? 이과
-
나 약간 리제로 스바루가 가진 능력같은 게 있음 4 2
약간 스스로 자각하는 게 있는데 내 입으로 말하기에는 민망하고 말을 했다간 패널티...
-
현강 다시하면 대학가고 나서도 등록할거같은데
-
질문) 교통 덕후들만 1 0
서울특별시 시내버스노선 권역체계 분류상(수도권) 연천군은 무슨 권역으로 보아야 하는가
-
뱃가죽이 등가죽이랑 딥키스하는중
-
사실 몸의 대분분에 기능들은 필요없는게 아닐가 13 5
매일을 친대에서 흐느적흐느적 .. 밥 x 물 x 화잔실도 안가보리기
-
집에 먹을 게 25 3
햇반 스팸 참치만 잔뜩 있는데 이걸로 일주일을 어쩐담
-
장염이 나아서..!! 8 1
신선한 과일을 냠냠!! >~<
-
일반고 고1 6모 백분위 2 2
학교에서 80-90등정도인데 망한건가요? 국어 2틀 1 수학 5틀 1 영어 3...
-
게이fc 먹말 4 1
9시까지 버텨서 치킨나이트나 먹을까
-
ㄴㅁ어려워 2 1
베이스가 ㅈㅉ0이라서 수학 몇문제 풀지도않앗는데 5시간지남 말않되...
-
입문 N제? 0 0
입문 N제 2개 다 푸는데 3주정도 잡고.. 2개 정도 푸는것은 괜찮나요??
-
[생윤] 생윤하면 점수 딸깍 가능하다고 했던 사람 누구냐..??♂️ 8 12
안녕하세요, 오르비 여러분. 첫 칼럼으로 인사드립니다. "생윤? 사상가 키워드만...
-
나중에 신림쪽에 살까 9 1
그쪽 고시원 가격도 ㅈㅅㅌㅊ고 알바할 곳도 많은데 ㅁㅌㅊ
-
6을빼먹은 58나온 사람들도 제법 있었을거같은데.. 생각보단 수열이 잘쪼개져서.,...
-
팔로우중인 사람이 뱃지받으면 1 4
알림온단걸 처음알음
-
다들 공부 어디서 하나요? 3 1
.
-
어케한거지
-
나중에 본인이나 남이 씹창나서 그대로 돌려받는 거 보면 진짜 술찌라 다행인듯 ㄹㅇ...
-
거의 로켓배송급의 속도로 뱃지를 받았다는 :)
-
귀여운 얼굴 특징 24 1
눈이 크고 중안부가 짧다
-
비오는날 정자에서 부추전에 동동주 걸치는 낭만에 맞먹는당.
-
안녕하세요 저번에 ’국어 4,5등급에서 1~2등급으로 올린 방법‘에 이어서 수학...
-
수완 한지 세지 난이도 0 0
어떤 거 같나요?
-
카트 클래식 언제 나오지 19 1
내 최애 게임 돌려내 내 파라곤x 돌려내
-
안녕하세요, 박문돌입니다. 원래 오늘까지 한국지리 기출 공부법 소개 해드리려고...
-
에피 되려나요 2 1
저번에 친구가 95 92 50 50으로 성공해서 잘하면 될수도있을거같기도하고
-
근데 서강대 교과는 7 0
개 ㅂㅅ아님? 최저가 3합3인데 저걸 맞출 수 있는 사람이 서강대를 가나
-
지구 공부하기 시러 10 2
-
비가 오네요 3 0
비 오는 날 안좋아함 옷도 젖고 습해서 나갈까 말까요
-
이번학기 종강했는데 3 2
왜담학기부터는 학번이 새로나오지?
-
국어커로갱신 2 0
저점갱신하는잉생
-
현역 실모 얼만큼 1 1
현역인데 국수 실모 주당 몇개가 적당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수학은 근데 보통 풀모는...
-
아 할인쿠폰 써야하는데
-
내일은센추가배달오눈날 4 0
옛날에본모고로햇는데 이게의미가있을까
-
슬슬 성적 잘 나오니 공부하기 싫어짐..
이론상 가망은 있는데 더 좋은 점수를 받긴 해야할듯요

포텐 충분해보임와우 굳
응원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동기부여되네요ㅠㅠ
국어는 현역때도 69수능 다 1이었어서 걱정이 덜 한데 수학이 문제입니다ㅠ
이번 6모 점수도 현역땐 쳐다도 못 본 처음 본 점수였어요ㅋㅋ 조언 부탁드려요
확통이라 거의 다맞는다는 생각으로 공부하고이ㅛ습니다
기출 한완기랑 카나토미로 하고 6모전까지 4규 끝낸다음 이제 드릴 들어갔는데 지금은 그냥 엔제 많이 푸는게 가장 좋은가요?? 21번같은게 분명 많이 봤던 소재인데 놓친게 자꾸 걸려서 기출을 다시 볼까 했는데 차라리 지금 시즌에 양치기를 하고 9모전에 한번정도 다시 보는게 나은가요?
수학공부를 이정도까지 해본게 처음이라...ㅎㅎ팁 좀 주세요ㅠㅠㅠ
영어 1에 수학 하나면 한의대 약대는 걍 되는 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