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5307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요즘”트렌드면 계약일듯
근데 이미 들어간 사람이면 몰라도 지금 들어가면 들어가고 입사할 때 쯤이면 노사합의 기간 끝나가고 반도체 사이클도 어케될지 모르는데 약수면 몰라도 치에 비빌 정돈가 모르겠음
지금이 고점이지 앞으로는 어케될지 모르는건데 왜케 인기많은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