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외 선생님 투표 좀 5 0
두 분 다 월 3만원 정도 하시는 듯 ?
-
이상적분 땜에 다 망했네 3 1
당장내일이시험인데어찌해야할고
-
미장 줄이고 국장 왔는데 국장은 진짜 기이하네..
-
국어 2등급 커리 질문 0 0
원래 1 뜨다가 6모 2 떠서 마음이 급해졌어요… 6월까지 인강으로 안 하고 혼자...
-
중고등 생명과학에서 역(Domain)을 안 배우는 이유? 9 0
혹시 아시는분 있나요
-
졸업 가능할까요?
-
이승효 0 0
DB3.5 들어보신분?
-
오르비 가입 계기 어케되심들 11 1
전 중딩때도 간간히 보다가 25수능 끝나고 오르비 재밌어보여서 가입함뇨
-
밥을 굶어서라도 하닉을 더살걸
-
외모가 모든 걸 말아먹음
-
늙은이 군수생의 푸념 11 3
5수나이로 군적금 탈탈털어서 학원에 다박을 생각하니 현타가 밀려오네요 친구들은...
-
정시러 개패야하면 개추 10 3
슬슬 쿨타임 돌았다
-
9모 신청 준비물 0 0
학교가서 접수하려하는데 현금 12000원이랑 주민등록증 여권사진 2개는 아는데 또 필요한거있나요?!
-
현타오네 10 1
전공 진입해보니 과를 잘못골랐다 전공이 흥미도가 없어서 공부도 안하고 시험보고...
-
이거 일주일치씩 한번씩 매주 결제하면서 해야 하나요 영상 볼수있는게 1주일이던데
-
모드리치가 한 10년은 더 늙어보이는디
-
최강의 수열은 뭐라고 생각함? 5 0
갈드컵 ㄱ
-
훈수 부탁 ㅠㅠ 9 0
안녕하세요 고3 현역생입니다 3모 52521 5모 42233 6모 53351...
-
기하 24드릴 난이도 2 0
가 어떻게 되나요? 직전에 푼게 4규밖에 없어서 하루에 이차곡선, 벡터 5문제씩...



나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