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정확한 나이를 맞춰보라옹 4 0
ㅎㅎ
-
수능 최저 이거 어캄 2 0
6모때 4합8을 맞췄으면 이거 수능때 4합8 못맞추는거 아님…? 샤갈 국수영사문...
-
현강 가야하나.. 0 0
손승연 현강가고싶은데 하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천덕 8 0
-
오르비음란죄는기준이뭔가요... 1 1
시대갤이나 아카라이브 같은 다른 커뮤보다 훨씬 센 거 같은데,,
-
웩슬러 지능검사 받아보고 싶다 0 0
난 내 지능이 두자리를 넘겼으면 해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이천덕 11 1
-
취ㅣ햇는데 1 1
취하면안대
-
마켓컬리 알바끝났다 3 0
4시부터 1시까지 오늘 처음 한건데 진짜 냉동창고에서 눈사람될뻥했다 돈의 소중함과...
-
나 화석 아닌데 2 0
왜 다 나보다 아이민 높은거임...
-
외대 엄청나구나 1 7
기숙사에서 공부할 수 있는 곳 왔는데 8자리 중 2자리엔 사람이 있고 2자리는 잠시...
-
일단 작년보다 저능해짐 3 0
나 대학 갈 수 있을까
-
있는그대로자신을사랑할줄아는사람은 10 6
정말멋진삶의태도같음 어떤 오르비언 보면서 방금 생각남
-
섹스
-
나보다 레어한 아이민이 잇을까 7 0
-
나보다 아이민 낮은사람 6 2
손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천덕 6 0
-
아무리 생각해도 1 1
닉 잘못 바꿧음 틀딱 쉰내가 나버리잖아
-
새벽이라 라이더가 없나 7 2
내 치킨이 식고있다
-
처음 오르비 기억난다 2 1
중3때 수1공부하면서 기본적인거 몰라서 물었는데 답 잘해줬는데
-
슈퍼랜덤 음악추천 8 1
1인당 3곡씩 추천해드립니다 제가 원래 음추해드리는 글은 평소 취향을 약간씩...
-
얼마까지 들어가는게 마지노선일까
-
죽었네 리젠 4 0
자야겠다
-
아오아오 확통 28 개처어렵네 6 3
논술 땜에 확통 공부 시작했는데 6평 28 개짱남 이게 내 최선이닷.. 더 이상 못...
-
수능끝나면정병저절로없어지겠지 5 2
-
근데오르비 좀 귀여워진것같음 6 4
뭔가 내가 오르비하기전에 알던 오르비 이미지랑 좀 다른데 원래 이런가
-
내 아이민이 12로 시작히는 이유 14 5
중3 24수능때 수능 국어 풀어보고 약간 수능 후기 보고싶어서 가입함 근데 그러고...
-
아 리제로봐야되나 0 1
3기까지봣었는데 요즘레전드재밌다는게 ㄹㅇ임??
-
독서2 0 1
[1~5]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법체계에서 형벌은 범죄라는 반사회적...
-
사람 구성이 거의 똑같음 본인 포함 ㅋㅋ
-
항우울제 드시는분들 2 0
다들 약효 언제부터 느끼심
-
애기이만자께오 1 0
다들 안냥
-
이만 코코넨네 해야지 1 1
잘자요구르트
-
으으 씨발
-
이미지 써드립니다 70 2
성심성의껏
-
새벽 감성 개꼴글 6 1
새벽이 되니 드는 생각이 많아지는군... 1. 주식/사업 흐름 지금 반도체가 뜨는...
-
이미지 써드려요 19 1
네
-
시대 재종 질문 2 0
전과목 개념기출정도만 다돌렸고 수학은 개념기출 하고 스블 반정도 들었는데 재종 수업...
-
저도이미지써주세요 7 0
옯뉴비지만궁금합니다..!!
-
이미지 써주세요 10 2
-
아 심심한데 뭐하지 5 0
-
수완 사문 정법 실모는 진짜 강추함 10 3
카레맛똥 실모 똥맛카레 실모 모든것을 다양하게 맛볼수있음 특히 마지막쯤에 도표...
-
이미지 안 써줌 2 0
흥 안 써줄거임
-
이미지써줌 17 0
네
-
제 이미지 써주시오 10 0
-
ㅇㅁㅈ써주세요 33 1
ㅇㅁㅈ안됨
-
독서실 가서 물지 수완실모 정주행하고 집온담에 국어 수완 언매부분만 뽑아 풀었는데...
-
야식 2 1
ㅁ 몸무게 승천
-
나 왜케 모순적이지 2 0
친구는 만들고 싶은데 사람들이랑 가까워지기가 좀 꺼려짐

평가원이 이 글 봄
헉!!!!
벡터 내적 조건 분할할때 가끔 잘못하던데 그냥 문제 많이 안풀어봐서 그런건가
벡터 내적 조건…?
그건 벡터 문제일지두
조건 두개주고 비빌때 분할해서 풀어보면 벡터 개수가 줄어들어서 그냥 비비는디 뭔가 약간 벡터의 접근을 처음부터 잘못한 느낌임
도구정리 해놓으셈뇨
벡터풀때 어떤 방식으로 접근하는게 좋다 이거
미리 다 연습해놓고
실전에서 빠르게 손절칠건 손절치는거임뇨
그거 안되있어서 그런거임
사실 그래서 결론은 문제를 더 많이 풀어봐야한다가 맞깆함뇨
엇그제 그래서 하루 통으로 기하만 해서 다 정리하니까 조금 편해짐 안되면 다른 거 하고 원으로도 볼 수 있고 중점분할로도 들어가보기 뭐 암튼 어 힘들었어 8시간동안 한과목만 하니까 미치겠더라
고생했네
미리미리 해놓으면 좋음
되어 있어서
그 22수능이었나 선택첫해 그게 고점이었음
정사영을 넣어보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