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n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2310
N제만 돌려도 96점나옴? 아님92…? 미적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전공 모두 종강!!!!!! 2 2
냐아아아아아옹
-
역시 반수는ㅠ 확통런이 맞다
-
[대성마이맥 서포터즈] 의대 합격생이 내신과 수능을 동시에 잡은 학습 시스템 1 1 1
안녕하세요. 대성마이맥 서포터즈로 활동중인 가톨릭대학교 의예과 메디컬 가이드...
-
잘못 생각해서 틀리고
-
하아
-
월드컵 몇시임뇨 2 1
ㅈㄱㄴ
-
미적분 공부량 2 0
28, 30빼고 공부한다고 하면 얼마나 공부하시나요? 이거 공부할바엔 차라리 공통...
-
하루하루가고통이구나 0 1
아주쓴고통의열매를삼킨거같구나……
-
칫 재미없구만 0 0
어디 글이 더 없느냐
-
믿습니다 심찬우 2 2
마이너스 시름 고통 일제강점기 군부독재 전두환 선관위 최순실
-
아시발 나재능없ㄹ나 0 0
과외쌤이본인존나한심하게보다 흠 얘 왜 공통이 안오를까...이러심 시발 ㅠㅠ
-
수능국어의 컴퓨터 비유 0 2
데이터 쓰기능력 (실시간 독해 후 정보 습득 속도) 데이터 읽기능력 (문제풀때 지문...
-
대성유시험전형 0 0
본원 유시험전형 보러가는데 이번 6평 언매 90 미적 88입니다...
-
기숙학원 0 1
아이패드에서 굿노트도 삭제해야할까요?
-
오듣노 25일차 0 0
Queen - Good Old-Fashioned Lover Boy I can dim...
-
본인 왜이렇게 우매하지 0 0
수학 초딩때 학원에서 항상 수학 정기테스트 꼴등이였고 그거때문에 온갖 욕 다얻어먹고...
-
정병호로 간다 0 0
스피드러너 34회분이 너무 매력적
-
스블 드디어 0 0
완강했다 쒸발 역대급이다 역대급 켜캬
-
고민중 0 0
미적 기출 다시볼지 아니면 또다른 엔제를
-
6평 수학 등급컷 0 0
확통이고 27 6평에서 15,21,22,28,30 틀렸는데 지금은 김기현쌤 기생집...
사견이나 기출만으로도 92,96은 가능한 것 같습니다
체화를 위해 N제를 하면 더더욱 좋은거고요
기출 돌렸는데 80점도 안 나오는 건 기출이 잘 안 돼 있는건가여… 3등급대에서 놉니다
기출을 풀어본 경험 그 이상으로
이 조건이 뭔 소리를 하고 싶은지
어디부터 접근해서 풀어야 할지
이런 유형을 만나면 어떻게 할지
이런 걸 통제?할 수 있을 정도로 해봐야하는 것 같습니다
당장 시간재고 작년 수능 풀어보시면 분명 전부 풀어본 문제임에도 생각보다 잘 안 풀릴걸요?
최소한 기출에서는 못 푸는/모르는 부분 없도록 하는 게 기출 학습이라고 생각해요
저 또한 당연히 기출 학습이 덜 되어있고요..
N제는 참신한 문제도 있겠지만 상당수가 기출을 베이스로 두고 만들어질거예요
기출 학습이 충분히 된 이후, 당연히 같은 문제를 풀면 얻어갈 게 없을테니 N제를 통해 새로운 문제와 새로운 표현에 대한 적응력과 피지컬을 기르는 게 정석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병행 또한 훌륭한 방법이지만, 현재 실력보다 과하게 어려운 문제만을 고집하는 것은 독이죠
넵 감사합니당
본인 실력에 맞춰 기출회독 n제 실모를 잘 병행하라옹. 실력도 안되는데 무지성 n제 실모는 독이다옹
3등급대에서 노는데ㅠㅠ n제 풀고 실모 풀어야하지 않을까요 이 시기에는… 게다가 재수생인데…
급할거 없다옹. 요즘기조에서 3이면 객관적으로 심각하다옹..n제를 푼다해도 시간이 비효율적으로 오래 거릴거라옹. 스스로 기출을 메인으로 풀고 정리하라옹. 정 욕구가 샘 솟으면 쉬운 n제 정도 섞으라옹
넵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