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기출만으로 2등급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9414
현역이라 시간도 없고,, 근데 수학 2는 꼭 맞아야겠어서 써봅니당...
확통 선택이고 이미 기출 1회독 했는데 많이 까먹기도 했고 남들이 말하는 것처럼 어떤 전략을 썼는지도 기억 안나서 제대로 다시 해볼까 하는데요.
N제도 해야 해서 조급한데 9모까지 기출만 열심히 돌려도 괜찮을까요?? 9모 이후 N제랑 실모 병행하면 수능때 높2 받을 수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어 강의 추천좀 0 0
고2때까진 1 띄우다가 유기때리니까 2중-3후 왔다갔다 하는데 강의 추천좀요.....
-
뭐지
-
오르비잘자 14 2
벌써9시네..
-
느좋 보카로 노래 찾읍 9 1
이사람거 다 좋은듯 https://youtu.be/UZz4uCDkw5E
-
슨피 500이 더좋아보이는데 기분탓인가 애매하네요
-
와시발감성미쳤다 5 2
진짜이게내드림카다 진짜
-
썸사친이라는말은 5 0
무슨 ㅈ같은말이지
-
에콰도르 2분만에 유효슈팅 0 0
골키퍼 선방 에콰도르 vs 퀴라소 진행중입니다 골이나 뭔가 나오면 알려드릴게요
-
미용실 씻구 가야하나 20 2
머리 이틀 안 감긴했는데 어차피 커트하고 펌하구 다 씻겨주지않을가
-
영어 독해인강 1 0
영어독해인강 추천해주세요
-
오르비는 GOAT..? 2 0
임티에도 그렇고, 웹버젼 하단 아이콘에도 염소가 있어서… goat ㅎㅎ 근데 정말...
-
연애상태? 이거 뭔가요… 7 1
웹버젼 프로필엔 연애상태란이,,, 있네요 ,,????
-
일본의 8시30분은 한국의 8시30분보다 쨍쨍하네 8 1
대충 일본+30분=한국이라 그런가
-
누가 실검 6 0
523으러 주작했냐
-
이안 0 0
이안
-
일찍깬사람이 많네 4 1
안녕하세요 2시 네덜 vs 스웨덴 5시 독일 vs 코트디를 봤고 9시 에콰도르 vs...
-
ㅇㅂㄱ 3 1
-
영어 1 -> 2면 국어기준으로 얼마나 깎이나요?
-
결심! 6 1
이번주엔,,, 11시전 취침~5시전 기상을..!! 아무래도 전 새벽형인 거 같아요 ㅎㅎ
-
열품타! 0 1
업뎃된 이후로 엄청 좋아졌네요 ㅎㅎ 측정+계획을 정말 합리적으로 잘 짜놓은 거...
-
기상 6 1
-
살아있음을 환영해 ~ 4 0
다시 지을 수 있단 약속들이 마치 지울 수 없는 흉터처럼 번져가 ~
-
김범준 현강 1 0
강k 러너스 하이 반이 홀수형 짝수형 두갠데 뭐가 다른 거임. 시험지만 홀수회차...
-
안냐떼요 19 1
뭘봐.
-
얼버기 6 2
큐어 에클레르 붐은 온다
-
과외하실때 수업료 지불 방식 2 0
과외 시작하려고 하는데 1주당 기본 2회에 학생이 당일 취소하면 1회씩 삭감하려고...
-
D-151 시작 1 0
-
사문 자작 실모 풀어보실 분 구합니다!(선착순 참여 혜택 있음) 0 1
사문 실모 1회분을 모두 제작 완료하였습니다. 객관전인 난도, 어떤 문항이...
-
독일역전골 1 0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93?94분 2대1
-
이거들어바 2 0
굿.
-
그냥 9월에 다니고 있는 학원에서도 시험볼 서 있게해줌? 성적표는 못 받고 ㅇㅇ
-
컨디션 난조 상태로 이감보기 7 1
키따아앙
-
저도 지금이라도취침 2 0
굿모닝
-
아아 좋구나 3 1
이제 자러 갈게요 귀여운 오르비언들 안녕히 계세요
-
지금이라도 잘거임 6 1
ㅅㄱ
-
글 10418개 씀 7 0
........
-
이거 태그안하면 안보이는건가요 5 0
!?
-
일단은 서강대는 유명한거 같은데
-
오랜만에 쓴 글 갯수 세어볼까 0 0
잠만 기달려봐
-
1시간 뒤: 3 0
-
ㅈㅇㅇ 1 0
지예아
-
ㅁㅈㅇ 1 0
멋쟁이
-
ㅇㅅㅎ 3 1
약속해
-
ㅇㅈㅁ 3 0
잊지마
-
ㄴㅁㅎ 0 1
너무해
-
그걸 80점 맞는 나같은 사람도 있기는 한데
-
현 0 0
ㅇㅇ 알잘딱
-
밤새도록 기출학습했다 8 1
칭찬해주세요
-
오세훈 vs 오지훈 2 0
난 오x훈
-
고대 친구 미적분 시험 범위가 거의 우리 2배정도 되는것 같았음
저 작년 5월말에 시작해서 5개년 기출만 시험지 형태로 전부 풀고 6모 쳤더니 2등급 나왔어요 근데 수능은 4등급나왔어요
이번 6모는 다시 2등급이 나왔는데... 같은 역사가 써지면 안되는데 ㅠ
9모까지 기출푸시고 뭐 엔제도 시간잇음 하시는데 실모 많이 푸셈 파이널엔 운영만 잘해도(못풀거 다넘기고 찍고 풀수잇는거만 다풀어도) 2컷뜸
당연.
그러다 실모로 한 번씩 체킹해쥬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