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미하엘 엔데 [686500] · MS 2016 · 쪽지

2026-06-17 15:54:48
조회수 4,324

건축학/공학 질문 받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9206

허접한 석사과정 대학원생입니다.

모르는 내용은 모른다고 답변드리겠습니다.

대학교 내 이야기가 아니면, 대부분 귀동냥 정보입니다.


건축공학 전공이라 건축학은 더 얇은 지식만 있습니다.

현직분들께 물어볼 수 있으면 제일 좋은데...

탈건(축)하라는-혹은 건축으로 들어오지 말라는

말씀을 주실 가능성이 있겠네요.


새내기 분들의 진로관련 발표를 보고

생각나서 오래간만에 오르비 들어왔습니다.

답변은 조교 업무 좀 한 다음에 작성하겠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