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30분 전에 잤어야 하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6076
맨날 1시쯤 자면 약간 사이클 안맞아서 아침에 안개운한데 하던거 끝내다가 잘시간을 놓쳐버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사탐런의 효용 2 1
수능 물2 화2 4등급 4등급이 6평 기준이지만 생윤 윤사로 바꾸니까 생윤 50...
-
딱으늘까지만 .. 3 4
방청소하ㅜ구 기말에세이제촐 낼부턴ㄴ진짜 본걱적으로 곰부 시작 ..!
-
진짜 ㅆㅂ 4 1
뭐 문의하려고 전화했는데 상담원 연결까지 ARS만 3분을 해야되네 그러고 대기...
-
수능은 있고 ㅋㅋㅋ
-
윤옥에인 0 0
ㅇㅇ
-
야르렁 4 2
야르렁야르렁
-
텝스보는대 2 5
본인이 쓴 안경이 AI 안경인지 한번더 확인해보새요 요런 안내방ㅇ송 나오던대에...
-
현재 고2 수학에서 -루트2 분의 2가 나왔는데 이렇게 마이너스가 붙는건 어케...
-
림,서원한다 1 0
내 영과 육을,이 세상의 모든 마술사를 말살하는 데 바치겠어
-
오노추 3 0
음음
-
최근 중국 AI도 범상치 않은데 저런
-
완전 황밸시험지 나왔겠다
-
국민대나 가천대 가고싶우 1 1
가면 찐친들 사귈 수 있을까 졸업하고도 계모임 같은거를 계속 할 사적으로 친한 그런...
-
일본 잘 이기고 있구나 3 3
지금 하프타임이고 튀니지에 2대0 앞서는 중
-
수능 원서접수 사진 0 0
회색티 입고가도 되죠? 안경은 사진관에서 벗을거고
-
지인선 s1 좋나요 1 0
설맞이 s1 끝나고 할거같습니다
-
고전시가에 사탄 등장ㄷㄷ 3 1
사탄: 모래사장가의 여울. 또는 모래가 깔린 여울.
-
와 일본 4:0으로 털어버리네 2 1
참나 ㅋㅋ 잘해서 어이가 없네
-
반 걸음 뒤의 계절 2 2
한 걸음만 내디디면 닿을 것 같은데내 발목은 늘 그 자리에 묶여 있습니다그대 웃음...
-
폰받아도 할게없다 3 0
폰중독 치료된듯
패턴 한 번 망가지면 되돌리기 어렵죠
이래서 맨날 아침에 자고 또 그러니까 할일 밀려서 반복 반복…
학교를 1시간 늦게 가면 해결

기숙사생이라 그럴 수 없따하던거 하다가<-여기서부터 벽느껴지네
난 폰보다가 늦게자는데

저도 폰 있으면 무조건 그래서 그냥 일요일에 집에 폰을 두고와서 태블릿으로만 생활해요… 그럼 적어도 호실 가서는 와이파이 안돼서 딴짓을 못함미친 씹고수네 메쟈의 드게제

사탐 하나 껴서 인설의만이라도… 사실 지방의라도 붙여주기만 하면국수 만점권이면 연카의가능임! 사람 일 모른다지만 개인적으로는 현역 의대 예상

꼭 님처럼 의뱃을 달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뱃지 달지 마시고 대충 만점권 성적 받으시고 분탕글 찍 하고 현생으로 떠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