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임n제 시간 저만 빡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4062
답을 내긴 내는데 1-2분 아웃됌. 대체 백분위 몇 기준 시간임 이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4062
답을 내긴 내는데 1-2분 아웃됌. 대체 백분위 몇 기준 시간임 이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4
설레임먹고싶다
혹시 백분위 몇이신가요? 저 2~3등급이고 문제 풀면 시간 두세배도 훌쩍 넘을 때가 허다한데 비스무리하게라도 맞추려면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함
저 6평 99요
원래 빡센게 맞군
그러면 수능만점자전용인가보네요
설레임 풀만함요? 이해원 시즌2정도 난도면 좋겠는데
20문제밖에 안풀어서 더 풀어봐야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