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2 모의고사 배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3695
2027학년도 수능대비 AXANA 모의평가 해설지.pdf
2027학년도 수능 대비 AXANA 모의평가 문제지.pdf
6평 대비 모고 이후로 또 왔습니다.
열심히 만들었으니 잘 풀어주세요.
오류 제보 환영입니다.
0 XDK (+3,000)
-
1,000
-
1,000
-
1,000
-
나 옛날 사람 될 꺼임 7 2
그럴 꺼임
-
너는 다른 모든걸 가졌지만 6 3
남양주 호평동의 나 부엉이를 가지지 못했다옹
-
ㅇㅅㅇ? 보잘 것 없는 오르비언 팔로우 해주셔서 ㄱㅅ요
-
241128이 맞는 거 같음 181130같은 이상한 거 말고요
-
가오충 특 6 2
-
남녀공학도 일진 잇음? 6 0
고딩기준 중딩 노노 여기서 말하는 일진은 셔틀 삥 애들괴롭히는것만 따졋을때
-
학교에가오충이너무많음요 6 1
하늘을찌를듯함
-
에이~ 9 1
하원한지 1시간 반 지났는데 8시간 뒤에 등원이라고? 구라 치지마 ㅋㅋㅋ
-
잇올 개비싸네 7 0
ㄹㅇ로
-
국어 공부 어케하는건가요 0 0
작년 69평 2 수능3 이번 6평 1받았고 화작입니다 화작에서 많이 틀리는데 이건...
-
31313 숫자 ㅈㄴ 안정형같네 ㅅㅂ
-
벼락치기의왕 0 1
수행평가는 당일새벽이나아침부터시작하기 기말공부는1~2주일전에시작하기
-
[생존] 독재에서 살아남기 7 2
독재에서 공부하다보면 빌런짓이라고 생각하는걸 어쩌다 본인이 할때가 있단말임 이럴때...
-
고3때 한 ㄹㅈㄷ 효도 4 1
-
요즘 인스타에 수학 2등급 만들어주는 교재라고 광고하는거 혹하지 말고 그냥 기출이랑...
-
부모님께 혼났음 7 0
ㅠㅠ
-
지금 무슨메타임 4 1
나도끼워줘
-
수시: 수학 4등급 정시: 수학 3등급
-
잔다 3 0
ㅇㅇ
-
10년 전 개좆반고였는데도 5 1
가오충 인식은 ㅎㅌㅊ였음 중딩때까진 물론 가오충이 판을 침
올수에 젖당오페론 붉은빵곰팡이 나올까요
글쎄요.. 가능성은 낮다고 봅니다
제발 공부안하고 있는데 작년에 6번나와서 좀 당황함
헐 사랑해욤
살짝살짝 서식오류는 있지만 개념이나 추론형 조건/상황이 살짝 올드해서 오히려 새롭고 맛있게 대비가능하겠네요
잘보고가요!!
평가 감사합니다!
생2는 도대체 어떤 과목일까..
감사합니다
투과목 모고 귀하다..
(전)생2러입니다 응원합니다

무료배포 하시는 분들 정말 대단한 거 같아요! 생2러는 아니지만 생2러를 대신해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