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아 토푸리아 패배심경 전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2112

“Justin, congratulations.
You said you’d leave your mark on my face… and you did.
You took the sight from my right eye in the first round, and by the end of the second, from my left too.
No excuses.
I had one of the best camps of my life.
I came in sharp, prepared, and ready.
Last night was your night.
That’s the nature of this game.
Glory and pain walk side by side.
I’ll heal. I’ll rest. And I’ll return stronger, wiser, and far more dangerous.
And trust me… this story between us is far from over. We will have our rematch
게이치랑 찍은사진 낭만잇네ㅋㅋ
That’s the nature of this game.
Glory and pain walk side by side.
수능끝나고 엄마한테 써먹어야겟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사는재미가 없다 4 2
요즘 내인생의 유일한 동력원은 오르비에서 얻는 열등감일뿐이야
-
대구사람 특 5 2
정떨어짐 사실 츤데레임
-
수리논술,, 6 0
수리논술 학원 va 과외 뭐가 더 나을까요??
-
이제곧 10시30분이닷 22 3
약속의 10시 30분이닷
-
지옥의 일주일이었다 0 3
발목인대 늘어남 -> 발목 좀 나으니 식중독
-
토키와다이의 에이스 3 2
미사카 미코토
-
미적분 ㄹㅇ 대체불가 장점 7 3
보통 수1수2 공부가 잘 되어 있어야 미적분도 잘 한다고 하는데 난 역으로 미적분...
-
기트남어 2 0
기하 첫 엔제 추천 좀 뉴분감+시냅스 했고 수준감 개정 안되서 따로 23년도 이후에...
-
연대 다니면 잘생기지 마세요 3 0
양심이라는게 있는거냐고...
-
군대 고민 2 1
친구가 공익인데 저 해병대가면 동반입대해주겠다는데 고민됩니다노
-
기숙학원추천 0 1
재수생이고 6모 12112 나왔는데 그동안은 걍 집에서 공부했음 제발 기숙...
-
고향 내려가서 알바나 과외하려고 찾아보는데 씨가 말랏네
-
오노추 0 1
-
수능 3 1
보통 국어 연계가 6모보다는 적게 되나요? 6모는 연계 체감이 많이 됬어서요
-
중고 실모 4 2
얘네 중에서 사려는데 혹시 이중에서 풀 모의고사 아닌 것들도 있나요? 그리고 퀄리티...
-
살기 싫은 게 아니라 4 0
죽는 게 지금 이렇게 사는 것보다는 나을 거 같이서
-
기하 this motherless subject 1 2
Jot God da 풀다 자꾸 빡치네
-
점심 나가서 머글 거 가테ㅔㅔ 2 1
일은 하면 할수록 늘어나.. 이런 슈밤바..
-
생윤 어제시작한 씹노베인데 7 1
과외구할려고 알아보니까 싹다 시간당 6~7만원이네 국어수학도 아니고 이게맞나?
-
D-152 내일 할거 4 0
국어 상상 시즌3 2회차 이매진 6월호 하루치 매e네 강의 나랏말쌈 단어의 형성...
-
그랰ㅋㅋㅋ 9 5
그랰ㅋㅋㅋㅋㅋ 난감정없능사이코패스라이런거보면막울것같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오르비 처음 온 10입니다. 13 5
솔직히 미적 기하<<<<<이거 확통에 비해 ㅈ밥인듯 물론 미적기하 안하긴 했는데...
-
너무 호감이라 차단했었음
-
작년에 개쳐발린 이유가아 0 0
여태껏 팀탓인줄 알아서어
-
33111이면 보통 어디감? 4 0
갑자기 든 생각인데 재능이 아무리 없어도 미친듯이 노력하면 이정도는 해볼만하지...
-
멘헤라올때어케함 14 1
예를들어올F-를받앗다거나버스가사라지고고장나서3일동안집에못간다거나가장아끼는패드가바닥에떨...
-
프사추천받아오 17 2
우히히맘에드는거잇스면이따올릴프사투표에입후보할거임
-
오늘 날씨 꽤 춥네 2 1
22도
-
ㅈㄱㄴ
-
나도 무물보할래 20 3
-
증바람만 20판했네 18 2
두 시까지 하다가 치킨 시키고 월드컵 봐야겟다
-
특목고지둔되나요 0 0
-
기아 뒤져라 그냥 0 2
ㅋㅋㅋㅋㅋ
-
쎈 입문n제라고 숏츠 댓글에서 봤던거같은데 난 걍 유형서라 생각함 다들 ㅇㄸ
-
사람은 말이죠 11 3
모두 조금은, 적어도 조금씩은 아픈 거 같아요 아프다는 게 질병을 가졌다는 것만을...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18 1
선넘질 ㄱ
-
현역6모무단조퇴 0 0
6모 23213 언확정사 나왔는데 2학기부터 무단조퇴 때리고 수능공부만 하면 4합8...
-
재수생 성적 변화 평가좀 1 0
현역 6 9 수능 백분위고 (수능날 ㅈㄴ 말아먹음) 백분위언매미적영어정법사문현역...
-
와꾸 별로 + 남자 + 정신병 -> 최악의 3종 조합임 25 6
수요는 진짜 단 하나도 없음
-
에너지드링크같은거 매일 마시면 안졸수있나 ㅠㅠ,,
-
기아.... 0 0
뭔 이런새끼들이 다 있지.. 오늘 안 봐서 다행이다 차라리 ㅅㅂ 올해는 좀 잠잠하나...
-
간쓸개 온라인 오프라인 차이 2 0
간쓸개 온라인 월간간쓸개 2권까지 풀었고 3권 배송오기전에 구독취소하고 이감...
-
여름의 집공낭만 ? 1 1
참고로 비흡연자입니다
-
세카이데 이치방 오히메사마 2 1
어흑
-
다들머함 4 0
심심
-
과탐 실모 2 0
물리1 화학1 실모 양치기 하고싶은데 실모 많이 모으는 방법 있을까요? 수능때까지...
-
9급 공무원 치고 왔습니다 17 4
100 95 70 20 30 올해 수능 망하면 다음날부터 교행직 준비하려고 시험삼아...
-
내가 벌써 24살이라니... 6 1
ㅠㅠ
-
수1 : 삼각함수 그래프 (도형X) / 지로함 수2 : 미분계수 계산 (식조작) /...
캬..
글쓰는것도멋잇는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