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0000i33 [1308638] · MS 2024 (수정됨) · 쪽지

2026-06-16 13:47:37
조회수 482

수학 기출 공부법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1515

지금 수분감 1회독 중인데 진도가 너무 안 나가지는 거 같아요 뭔가 비효율적으로 공부하는 느낌?

문제 풀고 강의 전체 다 들으면서 놓친 점, 중요한 점 필기 같이 하는데 여기서 시간이 너무 할애됩니다

수학만 7시간씩 하는데도 하루에 2강씩 밖에 못보고… 이렇게 가다간 8월까지도 못 끝낼 거 같아요

수분감 들으셨던 분들 어떻게 공부하셨나요?

6모는 3등급 나왔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