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수하게 0 1
살기가 싫다 다 포기하고 싶다
-
미소녀 똥 11 0
똥 !!!!!!!!!!@
-
영상의학보면서 밥먹기 6 0
어흑
-
만약 성적 떨어지면 6 0
인하 쓸까
-
님들 저 고대 가능성 있을까요 7 0
6모 백분위 언미물지 86 98 99 92인데 수학13번틀렸어요 지구도 실수하나함
-
하 영어 스트레스 0 0
영어할땐 공부한다는 느낌이 아니라 시간아깝다는 느낌만 듬 영어 이새끼가 스트레스 주범임
-
기운이 하나도 읎다 10 0
늙어버렸구만.. 아직 한 과목 남았는데! 늙어버렸어.. 에효,, 이 놈의 수학은 확...
-
이제못쓰겠음
-
수1 10번 자작문제 14 2
요즘 평가원 난이도에 맞게 바꿔보았습니당
-
아무리봐도 2509보단 어려웠는데
-
일단 저녁먹고 공부해야지 6 0
배고픔청년
-
고양이 기르고 싶다 8 1
노르웨이 숲 넘 예쁨 심지어 이름도 하루키 책이랑 같아
-
슬프네요 6 1
슬픈 컨텐츠를 봤기 때문이죠
-
9모 신청일 0 1
6/19~7/1
-
월드컵보면서 맥주까고싶었는데 7 0
왜 오전에하니.... 낮술은안되잖아
-
2번째 문제를 풀었지만 무슨 글을 쓸지 모르겠어서 0 0
일단 3번째 문제 풀러 감-2024수능 기하 26번
-
일단 해설지엔 21번급이라 하면서 배터리 고작 2칸은 뭔,,, 그리거 해설지처럼...
-
내가 연애를 안하는 이유는 7 2
연애를 못해서임
-
게시물 숨기기해봐도 그사람이 올린 프사랑 다 보이는데?? 앞으로 새로 올린 게시물만 안띄워준다는건가
-
둘 다 경험해본 자로서 거의 서울학군 - 지방학군 차이랑 비슷한듯 또...
lms?
ㅎㄱ
ㅊㅎㅇ교수님최고
Lms...?
ㅎ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