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국어] 배송 및 보상 안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0831
안녕하세요, 오르비 클래스입니다.
6월 모의평가 이후 미친국어 선생님 강의 및 교재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며
예상을 웃도는 주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일부 교재가 빠르게 품절되었고,
현재 출고가 지연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 매주 추가 입고 및 순차 출고를 진행하고 있으나,
주문량이 예상보다 크게 증가하면서 일부 주문 건의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금일 오전에도 추가 출고가 진행되었으나,
아직 입고 물량이 출고 수량을 모두 따라가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재입고 및 출고를 진행할 예정이며,
안정적인 공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품절된 교재의 경우 학습에 지장이 없도록
미리보기 PDF를 제공하고 있으니, 재입고 전까지 해당 자료를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재 배송 전 미리보기 PDF 다운로드 방법:
수강생인 경우, 교재 미리보기 및 자료 첨부파일은 각 강좌 상세 페이지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선생님 강좌 페이지 바로 가기 : https://class.orbi.kr/teacher/208
또한, 배송 지연으로 불편을 겪으신 수강생분들께는
교재 출고 완료 후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배송 지연으로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해하면서 읽으려다가 멘탈 탈탈 털리고 다 2로 찍었던 기억이
-
고등학교 방학은 언제쯤 0 0
시작하나요??
-
시험장에서 8분 주고 풀라 하면 걍 눈알 굴리기밖에 답이 없는데
-
대대 2 1
대대대대
-
자이 기출 풀어서 이제 고난도 문제를 집중적으로 풀고싶은데 어떤 문제집이 좋을까요?...
-
수학 실모 편차 개심함 3 0
3모 96 5모 92 6모88 대충 이렇게 나온 현역입니다.. 근데 사설 서프 더프...
-
6평 미적 30은 2 1
조건이 너무 엉성한 것 같음 작년도 그렇고 올해도 그렇고.. 변보다 만 기분
-
근데 풀어보니까 22번보다 미적 30번이 더 어려운거같은데 4 0
계산량 때문에 나만 그런가..
-
잇올 장학 기준 나옴 3 1
업키랑 반수장학 기준은 나옴 올키는 걍 빌보드 순서에서 자르는거라서 안나온듯
-
엄마아빠 보니까 좋다 2 1
히히기모띠
-
지1 자작모고에 흥미가 잇으신지요 13 2
움움
-
사관학교 시험 국어 2 0
난이도가 어느정도인가요 보니까 30문제?에 50분이던데 평가원보다 쉬울지..
-
김상훈쌤 3타 재탈환 2 0
김상훈쌤이 6타밖에 안 됐었다는건 진짜 이해가 안 됐음.. 진짜 엄청 좋은데
-
ㅈㄱㄴ
-
내 우산 가져간 놈에게 전한다. 50 43
넌 영원히 모쏠일것이며 국어 선택에서 30분을 쓸 것이고 수학 1점 차이로 2등급을...
-
일단 서울 가면 할 게 많음 2 1
1. 홍대 약사의 혼잣말 전시회 가기 2. 한강공원에서 휴식 3. 산본에 고딩 후배...
-
합성함수 꼴이면 삼각함수 성질이 곧바로 보이지 않게됨 0 2
예를 들어 저 꼴이 적분퍼즐에 나온 경우 그냥 세타만 있는거보다 은근 =1이라는게...
-
진짜 돌겠네 3 1
6모 본 이후로 시간이 어케 간건지 모르겠음 공부가 ㄹㅇ 안돼 나만그런가 다들 이미 다 극복했나
-
국어 칼럼 주제 추천 받아여 6 3
종강해서 칼럼 쓰려고 하는데 칼럼 주제 추천 해주세요 국어 공부법 질문도 받아용
-
명문대 수준 2 2
우리 학교임
-
현실적으로 라인 8 0
언매 확통 사탐 기준 14211이면 어디갈수잇을까요..힝구
-
망갤테스트 16 2
-
과외 전단지 돌리려 하는데 1 2
얼마나 구해지려나...
-
하.. 마파야 미친거니? 5 1
주술회전 사멸회유 후편 티저 체인소맨 자객편 티져
-
난 일반인들의 잠재력을 문장하나로 개화시킬 것임 3 5
"서로 연관된 것들 중 하나 이상으로 새로운 것 만들기"
-
너드남 허들 개높네 1 0
처리처리 이런사람들이 너드라고....? 하
-
성적향상 4 0
저희 친오빠(서성한->반수 서울대)가 1학기 펑펑놀고 7월부터 반수해서 그전년도...
-
오..
-
오랜만에 푹 자니깐 너무 좋네 4 1
이거시 종강의 맛
-
반수생 영어 강사 추천 좀 3 0
맨날 영어 4만 뜨는데 누구를 들어야할까요..(목표 2등급) 개인적으로 이명학 쌤...
-
https://arithmetic.zetamac.com ㄱㄱ
-
나에게 오소리감투를
-
지방의대 컷 기준이 4 0
수능 기준 영어1 + 최대 7틀 인가요 전과목 평백97+ 라는 가정하에
-
무한 수능을 박아보고 싶음
-
국밥집 아들이 되고 싶어 2 1
서울에서 가장 맛읶다는 국밥 집의 아들
-
붕붕붕 5 0
아주작은자동차 꼬마자동차가나왔다
-
질문 받습니다 3 1
고고씽
-
그냥 무의식적으로 누르는건데 의식적으로 상기하려면 잘 안됨
-
이시간대에는 사람이 없네 0 0
저녁9시~새벽2시쯤이 피크인듯
-
노베 이정도 성적대 목표 현실성없나요 10 0
수학 완전 노베 한 번호로 미는 수준인데 70일동안 4등급 만드는 거 현실성...
-
점심 모먹지 11 1
대패삼겹 볶아서 짬뽕 끓일가
-
살얼음동동 고농축우유됨
-
방학때 미기확을 다해야한다니 0 0
무서워서벌벌떨고있어
-
이감 4-1 0 0
뭐지 생각보다 할만한데
-
생1 홍준용 1 0
반수생인데 솔직히 유전부분은 기억도 잘 안나고 애초에 현역때도 대부분 찍었어서 거의...
-
이번 6평 21번정도면.. 5 0
역대 21번들 중에서 중간급은 됨? 작년6 21급이라고 듣긴했는데…
-
하시는분계신가요? 언확영한지사문22411 들어갈 수 있나요?
-
모고 성적표에는 1 0
본인 기준 동점자도 표시해줬으면 좋겠음 반에서 등수 조사하는데 불편함
-
생각해보면 0 0
수능은 친절하면서 불친절해 해야될 영역이 딱 정해져 있는건 친절한데 수능 시험은 그냥 불친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