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황님들 도와주십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9979
08현역인데 이번 6평 45(1컷)입니다(7 19 틀)
근데 이제 영원히 실수를 함….19번은 도선 거리 잘못 봐서 틀렸고 7은 문제 잘못 읽어서 틀렸습니다….
이런건 문제+실모 양치기 하면 고쳐질까요?
현정훈 커리 타고 있는데 알려주는걸 다 따라하지는 못하고 있는데 좀 잘 맞는 거 몇개만 체화하고 나머진 걍 풀어도 되려나요
물리황님들조언 부탁드립니다
박종민 물리 이감 6모 정병호 국어실모 언매 n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위치가 먼것도 있고 내성적으론 전액등록금이니..
-
오듣노 23일차 2 0
Queen - I was Born to Love You I was born to...
-
분명 +20퍼였는데 2 1
일어나니깐 다 날아갔네..
-
공부 인증 6 1
히히히히히 최강이 될테야
-
근데 나는 달리지도 않고 힘이 빠짐
-
은근 전공어 살려서 취업할 수도 있는데 나름.. ㅜㅜ 언어 배우는 거 재밌잖음
-
공부 트라우마 생긴 전교1등 6 1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입니다, 저는 대전의 모 고등학교 3학년이고 현재 내신 1점대...
-
내 행동강령 5 2
문제를 모르겠다,헷갈린다 국어:제일 그럴싸한거 찍고 넘어간다 수학:무조건 넘긴다...
-
반수고민 2 0
현역 수시로 운좋게 인서울권 대학에 합격에 다니고 있습니다.. 현역 정시 성적으로는...
-
센츄를 누가못따? 3 0
내가. 내가. 내가.
-
우울함 술 새벽 그리고 노트북 한 대
-
이거임뇨이이쁘징
-
아 드디어 3 0
완성이다
-
잇올이 관리가 엄청 좋다기보다 2 1
그냥 내가 부모님 등골로 줄넘기하고있다는 사실이 날 공부하게 만드는거같은데
-
21년 4월 16일 5 1
다시 돌아간다해도 내 선택은
-
국어 강약약강 있음? 4 1
약간 난데 어려운 시험에는 한없이 나약해져서 그러는데 어려운 시험지에 강해지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
흠 2 0
치타모드on
-
6모 수학 소신발언 5 0
더프 서프 였으면 욕 개처먹었을 듯
-
2036 수능영어 34번 2 1
??
왤케 잘함

고쳐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