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황님들 도와주십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9979
08현역인데 이번 6평 45(1컷)입니다(7 19 틀)
근데 이제 영원히 실수를 함….19번은 도선 거리 잘못 봐서 틀렸고 7은 문제 잘못 읽어서 틀렸습니다….
이런건 문제+실모 양치기 하면 고쳐질까요?
현정훈 커리 타고 있는데 알려주는걸 다 따라하지는 못하고 있는데 좀 잘 맞는 거 몇개만 체화하고 나머진 걍 풀어도 되려나요
물리황님들조언 부탁드립니다
박종민 물리 이감 6모 정병호 국어실모 언매 n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 옛날 사람 될 꺼임 7 2
그럴 꺼임
-
수학 적백 인원 예상 10 0
몇명 봄?
-
너는 다른 모든걸 가졌지만 6 3
남양주 호평동의 나 부엉이를 가지지 못했다옹
-
ㅇㅅㅇ? 보잘 것 없는 오르비언 팔로우 해주셔서 ㄱㅅ요
-
241128이 맞는 거 같음 181130같은 이상한 거 말고요
-
가오충 특 6 2
-
남녀공학도 일진 잇음? 6 0
고딩기준 중딩 노노 여기서 말하는 일진은 셔틀 삥 애들괴롭히는것만 따졋을때
-
학교에가오충이너무많음요 6 1
하늘을찌를듯함
-
에이~ 9 1
하원한지 1시간 반 지났는데 8시간 뒤에 등원이라고? 구라 치지마 ㅋㅋㅋ
-
잇올 개비싸네 7 0
ㄹㅇ로
-
국어 공부 어케하는건가요 0 0
작년 69평 2 수능3 이번 6평 1받았고 화작입니다 화작에서 많이 틀리는데 이건...
-
31313 숫자 ㅈㄴ 안정형같네 ㅅㅂ
-
벼락치기의왕 0 1
수행평가는 당일새벽이나아침부터시작하기 기말공부는1~2주일전에시작하기
-
[생존] 독재에서 살아남기 7 2
독재에서 공부하다보면 빌런짓이라고 생각하는걸 어쩌다 본인이 할때가 있단말임 이럴때...
-
고3때 한 ㄹㅈㄷ 효도 4 1
-
요즘 인스타에 수학 2등급 만들어주는 교재라고 광고하는거 혹하지 말고 그냥 기출이랑...
-
부모님께 혼났음 7 0
ㅠㅠ
-
지금 무슨메타임 4 1
나도끼워줘
-
수시: 수학 4등급 정시: 수학 3등급
-
잔다 3 0
ㅇㅇ
왤케 잘함

고쳐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