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미적 벼락치기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9788
기출문제를 구한다
풀줄 모르기때문에 ai를 돌린다
그럼 얘가 친절하게 알려줌
이 풀이를 몇번 써보면 자연스레 외워짐
하루전 벼락치기라 일케하고 잇음
근데 할만하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윤 공부 7월부터 시작하려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2 0
잘생긴 윤리 잘노는 기출 말고 뭐해야할까요 그리고 실모 추천좀
-
한양대 반도체학과, 의대보다 가기 어렵다…삼전닉스 효과에 계약학과 점수 급등 5 6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실적 호황에 힘입어, 반도체...
-
자료를 많이 찾는다고 1 0
내가 공부를 많이 하는 건 아니라는 점을 잘 알고 있음. 읽을 만한 책이라면 항상...
-
ㅅㅂ 국못광광울 3 1
-
일단 서바랑 국어 기출 할당치 끝내고 감기 때문에 오늘은 6시쯤 집가려고 하는데...
-
잘 잤다 1 0
어
-
기말버림 2 1
정시할래
-
에콰도르 퀴라소 비김 3 0
진짜못하는데 나름 재밌었음
-
오늘 스카가서 실모쳐야되는데 2 1
배고파서 목가
-
대황본 1 1
-
제목그대로입니당! 현재 고2이고 정시로 튼지 얼마 안 됐어용 통사를 언제부터...
-
이거이거 환율 안되겠음 1 1
내가 경제학과 가서 환율 잡을게
-
그렇다고 직면하자니 하루 하고 퍼지고 어떻게 해야하지
-
우리나라 파이팅 1 0
이거지
-
피램 헤살지 1 1
책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건 오타인가요? 원래 저렇게 나오는건가요?
-
수특지구 문제인데, 답이 없지 않나요? 질량과 어떤것도 직선적인 비례관계를 보이는게...
-
어차피 못가는데 질문 좀 1 0
대학축제, 학교 풍경은 연대,고대중에 뭐가 더 좋은가요??
-
엠디보카 왔당 2 0
-
수1수2개념떼고 시간남아서 미적개념까지 끝냈었는데 그때 안했으면 지금 ㄹㅇ ㅈ됏을듯...
고등 내신 미적은 어케 벼락치기하죠

평소 실력이 중요그럼 몇으로 밀죠?
그게 정배인데 문제는 나는 그게 250문제라는거임
ㅋㅋㅋ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제가 안끝난다
기출 양이 상당하네
참고할게요
님은 메디컬이잖아;
내 방법을 왜 참고함;;

물리 들어요…ㅜㅜ기말몰빵 개에바임 ㅋㅋ
ㅇㄴ 중간 개잘봤는데 시험취소 개에반디
기말은 공부 안했다고 ㅠㅠ
화이팅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