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덮에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9468
국어 무보1
수학 보정3
영어 2
받는게 목표예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9모 22번 유출?? 2 1
헐
-
서연고서성한중경외시건동홍(숙) 광명상가밖에 기억이 안난다 근데 광명상가 <- 뭔가...
-
앞자리의 고딩커플은 얼굴을 가슴에 파묻고 아양을 떠는데 11 4
홀로 콜라나 홀짝이며 싸이버거를 먹는 내 모습이 어찌 처량하지 않으리오
-
부산 좌빨동네로 바뀐게 별로임 1 1
남자 셋이서 부산을 갈건데 숙소는 해운대랑 광안리중 어디가 좋을까요 그리고 부산...
-
진짜 집중안되네 2 1
마음같아선 줌 켜놓고 서로 감시하면서 공부하고 싶네
-
학점이랑 내신이랑 비슷할거같음 4 1
진짜 0.1정도 차이날거같은데
-
근데 왜 다들 안자는데 2 0
안졸리다고?
-
오르비에 가면 2 0
파마늘도 있고 쿼티도 있고
-
나도 대학친구들이 인생 5 0
친수들이 되면 좋겠다 확률이 조금 적어 근데…
-
옯스타 8 2
@itsyehhh 갑니다 ㅂㅂ
-
열품타 나만안됨? 6 1
서버 터졌나
-
그거 나 중3때 쓰던건디 요새는 강사 기출문제집이 정배 아닌가
-
잘까말까 1 0
-
기하할거임 ㅇㅇ 2 1
6모 확통 시험지 보고 오니까 어지러워짐
-
N티켓 풀어보신분 질문좀요 3 0
제가 방금 책받아서 표지를 봤는데 표지 느낌이 너무 이상하던데 제꺼만...
-
빤스 훔친 의대생 ㄷㄷ 8 0
학교어케다니냐
-
경성제국대학 학생들에게 고한다 5 1
-
그나마 수2 준킬러,킬러 풀때 범바오 꺼드럭꺼드럭대는 소리가 머리속을 울리긴 하던데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