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수학 커리 추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9377
이승효T 3.5미적분, SNS 그리고 한석원T 알파테크닉 미적분 중에 고민중입니다. 이유도 같이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6모는 미적80나왔습니다(21,22,28,29,30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출받아서 영끌한수준일거같은데
-
대학은 왤케 종강이빠름? 2 1
초중고 7월 말 방학 대학 6월 중순 초중고 12월말 방학 대학 12월 초
-
가끔 학창시절 친구들 흑역사 2 3
내딴엔 배려해준다는 마음으로 친구들 흑역사 걍 기억 안 난다고 해주는 경우 많았는데...
-
내신 4.5는 2 1
고등학생: 무난하네 좋은 데 가려면 더 올려보자 대학생: 데우스 엑스 마키나
-
수시러가 정시하니까 2 4
뭔가 점수 받는 꼴이 수시러같이나옴
-
어케맞춰이걸
-
두번째 수능은 4 2
사실 성공할수 있다는 생각은 둘째치고 지금 해보지 않으면 평생 후회하겠다 그런...
-
브릿지 만점이라고 생각햇는데 8 3
또 2페에서 브릿지 전브 두개 다 나갓네 47,48점 나옴
-
어른이란 뭘까 6 0
어른스럽다는게 뭐일거같나요
-
일진들 이제 식상하다 3 0
진짜 무서운 새끼들은 아득바득 노력해서 나를 이겨먹으려고 하는 지금도 잠안자고 노력하는 놈 아닐까
-
내신 7등급 후반 등장! 6 1
커리어하이 2.5
-
통통이해원 1 0
이번 6모 22 30틀 현역 통통인데 해원엔제 시즌1 풀어봐도 될까요 아님 더 실력...
-
위치가 먼것도 있고 내성적으론 전액등록금이니..
-
오듣노 23일차 2 0
Queen - I was Born to Love You I was born to...
-
잘 자
-
분명 +20퍼였는데 2 1
일어나니깐 다 날아갔네..
-
공부 인증 6 1
히히히히히 최강이 될테야
-
근데 나는 달리지도 않고 힘이 빠짐
-
은근 전공어 살려서 취업할 수도 있는데 나름.. ㅜㅜ 언어 배우는 거 재밌잖음
혹시 이유도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혹시 추천하시는 이유들도 댓글로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현우진은 안듣나요ㅜ
볼륨이 너무 커서요ㅠㅠ 좀 컴팩트한거로 들으려고요